schedule
벤피카::

메첼더 : 나는 가장 훌륭한 클럽의 일부분이 되었다는 데에 특별함을 느낀다

Gagoholic 2007.10.15 02:50 조회 3,096
독일 센터백 크리스토프 메첼더가 레알 마드리드에 도착한 지 3개월이 지났다. Welt am Sonntag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마드리드에서 아무것도 잃은 것이 없다라고 이야기하면서, 그는 클럽의 일부분이 된 것에 대해 "어떤 부분에서는 특별함"을 느낀다고 이야기하며, 베른드 슈스터는 스페인을 매우 존중하고 있다고도 이야기했다.

||El central alemán atendió en exclusiva a Realmadrid.com y Realmadrid TV para expresar la inmensa alegría que siente: ||


"나는 스페인 사람들과 밥을 먹으면서 그들의 생활 방식에 익숙해지는 데에 시간을 보내고 있다."

"나는 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클럽의 일부분이 된 것에 대해 매우 특별함을 느낀다. 나는 독일에서 바이에른 뮌헨의 선수들이 느꼈을 만한, 긍정적인 자부심을 느낀다."

"많은 스페인인들은 클럽을 존경하고, 나머지는 아마도 싫어하겠지만, 그들 모두는 클럽을 존중하고 있다."



"베른드 슈스터는 이제 60%정도 스페인 사람의 모습에 가까워졌고, 이것은 그가 스페인에서 성공할 수 있음을 설명한다."

"나는 언어를 배우기 위해 스페인 사람들과 항상 둘러싸여 지낸다"

"슈스터와 나는 독일 리그를 응원한다; 독일 축구는 지난 3년간 많이 진보해왔다."

"그가 말하는 방식이나, 행동으로 판단하면, 슈스터가 독일보다 스페인을 좀 더 집같이 생각하는 것 처럼 보인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스페인 내에서 그를 존경하게 만드는 방식이다; 그는 스타들로 둘러싸여 있는 팀을 이끌기 위해 이런 지원을 필요로 한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라울, 유엔 식량농업기구 대사로 활동 arrow_downward 마놀로 루이즈: 레알 마드리드는 아직 공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