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발보아: 최선을 다하기 위해 집중하며 감독을 설득하려 한다

Elliot Lee 2007.10.13 20:25 조회 3,062
레알 마드리드 유스 출신인 하비에르 발보아가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지난 시즌 라싱 산탄데르에서 임대 이적을 보냈으며 이번 프레시즌 레알 마드리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아직 슈스터 마드리드에서 공식적인 출장을 하지 못하고 있다. 그렇지만 그는 희망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힘든 상황에 빠진 것 같다.
프레시즌에 좋은 모습을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감독이 나를 기용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상황이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최선을 다하기 위해 집중하고 감독을 설득하는 것이다. 나는 옵션을 가지길 원한다. 아직 시즌이 끝나려면 몇개월이 남았고 나는 열심히 하고 있다. 만약 상황이 변하지 않는다면 다른 옵션을 생각하게 될 것이다.

어떤게 가장 힘든 것인가?
내 이름이 출전 명단에 오르지 않았을때 정신적으로 상처를 주고 있다. 다행스럽게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헤타페와 로마에 갔다 왔으며 감독이 나를 서서히 불러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항상 관중석 보다 더 가까운 벤치에서 경기를 보는 것이 더 좋은 것이다. 수페르코파 첫 경기에서 출전을 했고 두번째 경기에 나오지 못했을 때 매우 힘들었지만 감독이 결정하는 사항이고 나는 그를 매우 많이 존경한다.

유스 선수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지금 성공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인가?
현실일뿐이다. 최고들 사이에 있기에 항상 이 곳에서 배운다. 그렇지만 유스 선수들의 과정을 늦출수 있다. 어린 선수들에게 필요한 것은 출전 시간이다. 나의 평생의 꿈은 마드리드스타로서 유스 선수로서 팀에서 뛰는 것이었다.



감독에게 당신의 상황에 대해 설명해달라고 했는가?
내가 플레이 하지 않던 하던 감독에게 설명을 요구하지 않는다.

아라고네스가 라울에 대해 말한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
잘 듣지 않았지만 우리는 누가 라울인지 알고 있으며 그는 현재 멋진 모습이며 그렇기에 스페인을 위해서 뛰어야 하는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코디나: 이케르와 두덱에게 많이 배우고 있다 arrow_downward 마르셀로: 이곳에서 많은 타이틀을 따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