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라울 : 나는 기쁘고, 강해진 것을 느끼며, 이번시즌에 대해 흥분해 있다

Gagoholic 2007.10.07 12:43 조회 3,363
레알 마드리드 주장인 라울 곤잘레스 블랑코는 이번 시즌에 눈부신 시작을 하고 있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매 경기마다 나누어주는 무료 잡지인 "Grada Blanca"에서, 이 공격수는 그의 훌륭한 모습과 함께 팀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다.
||


축구 세계에서는 당신을 경배하고 있다. 무엇이 지금의 당신을 영향력있는 선수로 만들게 되었는가?


나는 기쁘다, 나는 이번 프리시즌부터 강해졌다는 것을 느꼈고, 나는 이번 시즌에 대해 매우 흥분해 있다. 우리는 매 경기마다 이기려는 정신을 가지고 있는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다. 나는 신체적으로도 괜찮다고 느끼며, 나는 내가 보여주고 있는 결과에 기쁘다.



당신의 칭찬에 대한 대답은 골과, 훌륭한 모습에서 나오는 것 같은데..

나는 골을 넣기 위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렇지만 득점 찬스를 갖는것과 골과 조금 더 가까이 배치된 현재 포지션이 현재의 내 모습을 만들게 된 것 같다.

당신은 또한 당신 자신을 훌륭한 어시스트맨으로 만들고 있다. 

나는 항상 골 어시스트의 가치를 알고있다. 스페인에서 마지막 패스는 상당히 중요하고, 당신의 팀동료에게 어시스트를 해주는 것은 가치있는 일이다. 베르나베우의 관중들은 축구를 알고있고, 항상 골 어시스트가 훌륭하다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헤타페전과 로마전에서 골을 넣었던 적이 있고, 이것은 의심없이 축구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장면 중 하나일 것이다. 나는 또한 패스하는 것을 즐겨한다.

팀이 경기하는 것을 즐기는것이 드러나고 있다. 이런 모습이 레알 마드리드를 챔피언으로 이끌어 줄 것인가?

우리는 겸손하게, 헌신하며, 조용히 지내야 한다. 우리는 좋은 팀이고, 진취적이다. 우리는 언어로 된 감각적인 말 모두가 수식어가 되는 팀이다.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이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9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이과인, 마르셀로, 루드 arrow_downward 가고: 레알에서 영광을 함께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