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슈스터와 미야토비치, 경기 후 기자회견

Elliot Lee 2007.10.04 16:55 조회 3,058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 베른트 슈스터와 스포츠 부장인 페쟈 미야토비치가 라치오와의 챔피언스 경기를 마치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슈스터
"경기는 매우 빠른 페이스로 진행되었다. 매우 아름다운 경기였고 우리는 무승부를 거두었고 그 것은 마지막에 좋은 것이었다. 그들은 우리가 최고상태였을 때 2번째 득점을 하였다. 우리는 경기를 컨트롤 했고 그들은 어떠한 기회도 가지지 못했지만 미드필더에서 공을 잃었던 것은 우리에게 매우 힘든 일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무승부가 괜찮다고 본다."

"우리는 매우 집중하지 못했다. 패스에서 실수를 했고 그 것이 그들에게 역습 기회를 제공하였다. 우리는 승리에 필요한 골을 넣었지만 그들이 마지막에 우리의 실수를 이용하여 무승부를 이끌어 냈다. 경기는 많은 부분에서 우리 식대로 되었지만 이기는 것에는 실패하였다."

"이 경기가 매우 중요한 경기라고 보고 있다. 우리는 계속 나아지고 있었다. 우리는 우리에게 좋은 기회를 살리며 두번째 골을 넣기를 원했지만 우리는 더 나은 찬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라치오가 이렇게 플레이 할 것이라고 예상했었지만 나는 그들의 구장이 이렇게 클 줄은 몰랐다. 그리고 관중석이 트렉때문에 운동장과 멀리 떨어져있는지는 몰랐다. 분위기는 좋았고 그들은 힘들게 싸웠고 그 것이 우리로 하여금 이기지 못하게 했다."

미야토비치
"우리는 첫 골 이후 공의 점유율을 지켜나가야 했다. 우리는 우리가 경기를 지배하고 있을때 두번째 골에 성공했으나 실수로 인해 우리의 승리를 도둑맞고 말았다.

"라울은 반 니스텔루이에게 아름다운 어시스트를 하면서 두번째 골을 유도하였고 루드는 이 것을 아름답게 마무리 지었다. 라울은 최상의 모습을 지금 보이고 있기 때문에 스페인 국가 대표에서 뛸만하다. 그는 국가대표팀에 유용한 존재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라치오 전 이후, 선수들의 인터뷰 arrow_downward [프리뷰·C] 對 라치오: 선두 굳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