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경기 후 인터뷰: 사비올라, 가고, 드렌테

조용조용 2007.09.16 07:41 조회 3,654


사비올라
"골을 넣은 순간 너무나 기뻤다. 공식전에서 첫 골을 기록하기를 몇 달 동안이나 꿈꾸어 왔기 때문이다. 클럽의 나에 대한 신뢰에 부합하는 활약을 하고 싶다. 오늘은 정말 행복한 날이다. 골대를 맞고 흘러나온 볼에 누가 먼저 발을 대느냐의 싸움이었기 때문에 골망을 흔들었을 때의 기분은 최고였다. 운이 좋게도 상대편 수비수보다 내가 빨리 공을 낚아챌 수 있었다. 알메리아는 까다로운 상대였다."

"위치 선정이 매우 좋은 팀을 맞아 상당히 고전했고 많이 뛰었다. 우승 경쟁에서 잘 해나갈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시즌은 매우 긴데다 국가대표 경기와 챔피언스 리그 경기도 적지 않으므로 모든 선수들이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나는 팀이 나를 필요로 할 때 언제나 팀을 도울 것이다. 챔피언스 리그는 매우 특별한 대회이고 무척 중요한 경기이다. 다가오는 화요일에는 리그에 대해서는 모두 잊고 챔피언스 리그 예선 경기에 집중해야 한다."

가고
"경기는 쉽게 풀리지 않았고 우리는 반드시 승리를 해야했다. 결국은 최종 스코어가 가장 중요하다."

"알메리아는 매우 힘든 상대였고 상당히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우리는 결국 귀중한 승점 3점을 챙겼다."

"지난 2주간 국가대표팀에서 뛴 선수들은 상당히 피로가 쌓인 상태였다. 하지만 레알의 저력은 오늘과 같은 경기일수록 더욱 빛나기 마련이다."

"나는 열심히 훈련하는 것과 기회가 주어질 때 최대한 좋은 활약을 보이는 것만 생각한다. 나는 여기서 아주 만족하고 있다."

||||
드렌테
"알메리아가 끝까지 투지를 잃지 않았기 때문에 힘든 경기였다. 국가대표에 차출되었던 선수들은 피로가 쌓인 상태였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가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이다. 오늘의 목표를 달성한 셈이다."

"나는 매 경기에 나서고 싶지만 레알 마드리드에서는 선발 경쟁이 무척 치열하다. 나는 열심히 훈련해서 더 많은 기회를 얻는 것만 생각한다."

"스나이더는 오늘도 절정의 컨디션임을 증명했다. 다시 한 번 놀라운 골을 넣었고 경기 내내 활약도 대단했다. 며칠 전까지 네덜란드 국가대표팀에서 뛰어 피곤한 상태인데도 말이다."

"반 니스텔루이의 컨디션은 나쁘지 않다. 다만 감독이 그에게 휴식 시간을 주기로 결정했을 뿐이다. 루드는 매우 중요한 선수이고 우리는 그의 골이 필요하다."

기사 원문
http://www.realmadrid.com/articulo/rma42682.htm
http://www.realmadrid.com/articulo/rma42683.ht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1

arrow_upward 슈스터: 챔피언스 리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싶다 arrow_downward [메디컬리포트] 에인세,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