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사비올라 : 레알 마드리드만한 클럽은 없어요

벡사마♡ 2007.08.22 22:33 조회 2,967 추천 1
하비에르 사비올라는 엘문도紙와 현재까지의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그가 보냈던 시간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그는 모든 사람들에게 선발 라인업에 포함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다른 그의 팀동료들과 함께 몇번의 찬스를 가지기를 희망하고 있다. 사비올라는 프리시즌의 결과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나는 캄프 누에서 득점하는 것을 축하할 테지만, 그것을 공손히 행할겁니다. 나는 그곳에 6년동안 있었고, 바르셀로나에 많은 좋은 친구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 선수이며, 내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할겁니다."

사비올라는 캄프 누의 첫번째 원정경기가 피구의 경우만큼 심하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한다. "경우가 달라요. 나는 팀에서 내 자리가 없다는 것을 알고 나온거죠. 나는 내 길이 필요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내게 접근했고, 사람들은 내가 그들과 같은 클럽에 거부할 이유가 없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나는 바르샤 팬들이 내게 응원을 하거나 야유를 할거라고는 예상하지 않습니다. 나는 아직도 몇몇 내 전 팀동료들과 연락을 취하고 있으니까요."

"나는 레알 마드리드가 나에게 접근했을 때 매우 놀랬습니다. 이 대사건은 곧 감사함으로 바뀌게 되었고, 그들이 엄청난 클럽이었기 때문이죠. 나는 진보할 수 있는 기회와 내 축구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아니라면, 바르셀로나에게 배반할 생각이 전혀 없었습니다."

"프리시즌은 실수를 고치는 시즌입니다. 나는 걱정하지 않고, 팀동료들도 마찬가지로 걱정하지 않아요. 스쿼드에는 엄청난 경쟁이 존재합니다만, 모든 팀동료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나는 다른 많은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내가 팀에서 뛸 수 있는 많은 찬스들이 있다고 느껴집니다. 우리가 뛸 수 있는 모든 시즌은 매우 길어요."

||||
"나는 리버 플레이트의 후안 파블로 앙헬, 바르셀로나의 클루이베르트 또는 내가 현재 뛰고 있는 반 니스텔루이와 같은 스트라이커 뒤에서 뛰는 것을 더 편하게 느낍니다.
나는 앞에서 공을 기다리는 것보다, 스트라이커들에게 공을 전달해주고, 공격에서 더 많은 기회를 만드려고 노력합니다."

"빅클럽에게 있어서, 타이틀을 원하는 것은 자연스럽습니다. 10분간 이기고 있던 상황이지만, 경기력이 형편 없으면 팬들에게는 충분하지 않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20번의 골 찬스를 만들고 전반적으로 경기를 지배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요즈음의 강화된 수비진들과 경쟁적인 축구에서는 더더욱 어려운 일입니다."

"슈스터감독은 자신있어하고, 우리는 그를 존경합니다. 그가 우리의 팀에서 뛰었다는 사실은 그가 우리를 이해하기 때문에 우리에게는 좋습니다. 그것이 도와주죠. 그는 직업을 잘 수행하려고 합니다. 그는 축구에 대해 많이 알고, 그는 레알 마드리드가 잘 돌아갈수 있도록 방법을 찾고 있을겁니다. 그에게는 시간이 필요해요."

"라울은 스쿼드에서 제 주된 경쟁 상대가 아닙니다. 모든 사람들은 출장 시간을 가지고 싶어해요. 나는 오로지 라울에 대해서는 좋은 말밖에 할 것이 없어요. 우리는 오스트리아에서 같은 방을 썼고, 그는 내게 많은 이야기를 해주었어요."


기사 원문 : http://www.realmadrid.com/articulo/rma41979.ht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Official] 에인세, 레알 마드리드 이적 arrow_downward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레알 마드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