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솔다도: 홈에 돌아와서 행복하다

BeREAL 2007.07.12 21:16 조회 2,864

Realmadrid.com과의 인터뷰

당신은 계약 연장을 하고, 클럽이 당신을 정말 사랑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으며 레알 마드리드에 돌아왔다.
내 계약을 향상시키려는 클럽의 노력은 대단했다. 하지만 내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다음 시즌 내가 1군에 합류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14살때부터 나의 꿈이었다. 내가 많은 시간 뛰면서, 이 프로젝트의 중요한 한 조각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당신이 원하는 곳에 마침내 도착하기까지 걸림돌이 많았다. 그것이 당신이 결국 홈으로 돌아오기까지 겪었던 일이다.
나는 유스팀에 합류했을 때부터 언제나 정말 열심히 뛰었고, 대체적으로 일은 잘 풀렸다. 하지만 내가 밟았던 가장 중요한 도약은 지난 시즌 오사수나에서였다. 오사수나와 같은 팀을 위해 뛸 때에는 내 몸을 정말 희생해야 하기 때문에, 이때가 내 경기력의 가장 큰 향상을 느낀 시기이다. 이는 나를 가장 준비시킨 때였다. 이제 나는 열심히 훈련하고, 주전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첫날부터 노력할 것이다.

정말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어려울 것이다. 당신도 느끼고 있는가?
당연하다. 공원을 산책하는 게 아니라는 것을 알지만, 루드나 라울 같은 선수와 함께하면서 좋은 점은 그들로부터 많이 배울 수 있고, 그들을 본보기로 삼을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22살- 젊고, 가야할 길이 아직 멀다. 이 팀에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발전하고 싶다.

지금까지 팀은 수비만 강화했다. 당신에게 좋은 일인가?
수비가 더 많이 강화될수록 더 좋다. 이는 공격에서 우리가 잊곤 하는 부분이었기 때문에, 우리 모두에게 좋다고 생각한다. 더 좋은 수비수가 있을수록 팀은 더 나아질 것이다. 이번 시즌 팀이 잘 플레이하기를 바라고, 우승을 한두개 했으면 좋겠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페페: 나는 겸손한 선수가 될 것이다 arrow_downward 솔다도: 어렵겠지만, 주전이 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