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시야스: 레알 마드리드는 언제나 최고의 선수를 얻기 위해 노력한다

BeREAL 2007.07.12 12:16 조회 3,439

이케르 카시야스는 그가 자란 고향 나바라크루즈에서 제3회 이케르 카시야스 여름 캠프를 열었다. 그는 수비를 강화해 줄 페페와 메첼더의 계약에 행복하다.

카시야스는 지단, 호나우도, 베컴, 라모스를 예로 들면서 "레알 마드리드는 언제나 최고의 선수들과 계약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그 계약은 언제나 효과가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팀이 발전하는 것에 도움이 된다면 모든 새로운 계약은 환영입니다."

"수비수와 계약하는 것으로 스타트를 끊은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면서 클럽이 미드필드와 공격진도 강화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새로운 골키퍼를 데려올 것 같지만 카시야스는 신경쓰지 않는 것처럼 보였다. "경쟁은 언제나 좋습니다. 우리 모두는 새 시즌에 새 시작을 하는 것입니다." 카시야스는 이렇게 말하면서 세사르, 일그너, 디에고 로페즈와 같은 위대한 골키퍼들과 경쟁해왔던 과거를 회상했다.

카시야스는 슈스터가 "대단한 감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지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주 목표는 리그 우승입니다." 카시야스는 시즌 마지막 달은 흥미진진했지만 "시즌을 통틀어서 볼 때에는 팬들이 아주 훌륭한 축구를 즐기지는 못했다"고 말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호빙요: 나는 피치 어디에서나 수비수들을 제쳤었다 arrow_downward 페페: 꿈이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