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Official] 라모스, 재계약

조용조용 2007.07.12 04:48 조회 3,677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한지 2년, 그동안 팀내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인 선수 중 하나였던 세르히오 라모스가 연봉 인상 계약서에 서명했다.

||||
솔다도와 2012년까지 계약을 연장한 후, 칼데론 회장은 세르히오 라모스를 만나 새로운 계약서에 서명하였다. 라모스는 오후 6시 45분에 베르나베우에 도착하여 라몬 칼데론 회장 및 미야토비치 스포츠 부장을 만났다.

새로운 계약서의 경우, 2013년 6월 30일까지 명기된 계약 기간은 변하지 않았으며 연봉만 인상된 것으로 알려졌다. 칼데론 회장은 이미 예전에 라모스에게 연봉 인상을 약속한 바 있었고, 이제 새로운 계약으로 라모스의 팀에 대한 헌신 및 노력에 보답할 수 있게 되었다. 2년전 팀에 합류한 이래, 세비야 출신 수비수 라모스는 마드리드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선수 중 한 명으로 자리잡았다.

서명은 회장 집무실에서 이루어졌으며 라몬 칼데론 회장과 라모스는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재계약을 마무리지었다. 집무실을 떠나던 라모스는 마침 메디컬 테스트를 위해 와있던 레알 마드리드의 신규 영입 선수 페페를 만났다. 이제 라모스와 페페는 프리시즌 훈련이 시작되는 9일 후부터 같은 흰색 유니폼을 입고 뛰게 될 것이다.

두 선수는 서로 반갑게 인사를 나누었으며 사진 기자들을 위해 포즈를 취해주었다. 오늘은 라모스에게 뜻깊은 날이 되겠지만, 내일은 페페에게 결코 잊을 수 없는 날이 될 것이다. 페페는 내일 공식적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로 발표될 예정이다. 페페의 공식 프리젠테이션은 현지 시간 목요일 오후 1시부터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의 회장 발코니에서 거행된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메첼더: 이 클럽의 일부가 된다는 것은 큰 영광이다 arrow_downward [Official] 솔다도, 2012년까지 재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