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칼데론, 카카를 레알 마드리드로

Elliot Lee 2007.06.22 21:24 조회 4,418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인 라몬 칼데론이 다시한번 밀란의 히카르도 카카를 강하게 원하는 자신의 본심을 들어냈다. 그는 유럽 프레스의 조찬회에서 야망, 헌신, 희생 그리고 실력이 있는 선수들을 영입하여 젊어지는 레알 마드리드를 만들겠다는 말을 하였다.

그는 최근 라싱 산탄데르에서 사임한 미구엘 포르투갈 앙헬과 페르난도 이에로가 레알 마드리드의 가치를 보여주는데 한 몫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카펠로와 슈스터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거침없이 말을 하였다.

"이번 시즌 초반에 나는 슈스터를 원했지만 미야토비치가 카펠로를 원했고 또 슈스터가 레알 마드리드를 맡을 때가 아니라고 말했다. 그가 스포츠 부장이기에 그의 의견을 존중하여 카펠로를 감독으로 세웠다."

"카펠로는 아직 3년의 계약기간을 남겨두고 있고 이번 시즌 만족스러운 결과를 냈지만 그의 미래에 대해서 아무 것도 확신할 수 없다. 라우드넙, 코에만, 웽거 등의 감독들도 레알 마드리드를 맡을 수 있다."

카카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였다. 그는 지단과 카카의 나이를 비교하면서 나이가 어느정도 있었던 지단에게 거금을 들였다면 어리고 실력이 출중한 카카에게 그만한 가치를 부여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뉘앙스의 말을 하였다.

"지단을 위해 75M 유로를 지불했을 때 그의 나이는 29세였고 카카는 23세일 뿐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1

arrow_upward 레알매니아 어워드, 반 니스텔루이가 MVP로 선정 arrow_downward 칼데론, 카펠로와의 계약이 끝나기 전까지는 슈스터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