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레예스: 내 꿈은 레알 마드리드에 남는 것

MacCa 2007.06.19 08:54 조회 3,205 추천 1
레알 마드리드 우승에 결정적인 공헌을 한 레예스가 <라디오 마르카>와 인터뷰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 잔류 의사를 피력했다. 또한 최근 이적설이 나오고 있는 아틀레티코행에 대해서도 가능성을 내비췄다.

"이것으로 레알 마드리드와의 관계가 끝난 것은 아니다. 천천히 클럽과 이야기하며 결정하고 싶다."

"잉글랜드에는 돌아가고 싶지 않다. 이번 여름에 협상할 것이며, 내 꿈은 레알 마드리드에 남는 것이다."

"카펠로 감독님의 연속 투구와는 관계없이 나 자신과 가족을 위해 레알 마드리드에 남고 싶다. 하지만 세비야와 레알 마드리드를 존중하기 위해 베티스나 바르셀로나에 이적하진 않을 것이다."

"만약 레알 마드리드의 연락이 없다면 어떻게 될지 모른다. 지금은 가만히 기다리는 것 뿐이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부상의 영향을 받았다. 만약 다음 시즌에도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수 있다면 본실력을 보여주고 싶다. 또한 생각보다 출장 시간이 적었다. 내 탓인 것은 알지만 유감이다."

"(카펠로 감독님과) 특별한 문제는 없다. 어제의 골에 대해 고마워했고 기뻐해주었다. 하지만 우승은 모두의 것이다. 선수, 감독, 간부진, 그리고 무엇보다도 써포터의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카펠로, 레알 회장을 비난하다 arrow_downward 클럽 회장의 공개 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