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를로스: 나갈 때도 챔피언으로 퇴장 할 것이다

Elliot Lee 2007.05.22 16:33 조회 3,785
레크리아티보 전에서 천금 같은 골을 넣으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어 우승의 가능성을 한층 더 현실화 시킨 레알 마드리드의 베테랑 호베르토 카를로스가 스페인 일간지인 아스와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자신의 결승골에 대한 말과 현재 팀의 대해서 언급을 하였다.

결승골
"세르히오 라모스가 공을 뒤로 보냈고 이과인과 가고가 다시 시작했다. 레크리아티보의 5명의 선수들은 우리 선수들의 길을 막아 섰고 나는 왼쪽에 공간이 생기는 것을 보았다. 이러한 플레이는 이미 훈련에서 우리가 연습해오던 것과 같다. 이 건 세비야도 하는데 팔롭이 공을 잡으면 알베스나 헤수스 나바스, 혹은 아드리아노 같은 선수에게 연결 해준다. 가고가 공을 잡고 있을 때 내가 열려있어 나는 그에게 공을 달라고 했고 공은 경기장의 잔디가 머금고 있는 물기로 인해서 생각보다 빠르게 다가 왔다. 나는 내 열정을 다해 슛을 찼다. 나는 공이 골로 연결 되기를 빌었다."

우승
"우리는 우승을 할만한 팀이다. 카펠로는 운으로 이러한 위치에 온 것이 아니다. 매 경기를 위해서 노력하기 때문에 이 곳에 올라온 것이다. 2~3년전에 있었 일은 정죄 당할 만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힘든 시간을 보냈을 뿐이다. 카펠로가 지단을 보유하고 있었다면 이미 우리는 우승을 확정 지었을 것이다. 그는 10년전에 훌륭한 감독이었고 61세가 된 그는 이 전보다 더 훌륭하다. 그는 무엇을 해야할지 알고 있다. 카펠로는 팀의 정신력을 다시 부활 시켰다. 우리는 그 것을 인정해야 할 것이다. 많은 우승으로 우리는 그 것을 지켜내야한다는 것을 잊어었다."

동료들
"베컴은 마드리드를 위해서 잘해오고 있다. 그는 경기장 안밖에서 모범적인 존재이며 그는 축구를 즐긴다. 호나우두는 내 동생과 같은 존재이지만 루드는 매우 잘한다. 내년에 로니는 이탈리아에서 36골을 루드는 적어도 34골을 넣을 것이다. 라모스는 최고이며 나는 그가 중앙에서 뛰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며 그가 포지션을 변경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멀티플레이는 결국 선수를 망친다고 생각한다. 호빙요를 계속 플레이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때때로 그가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지만 나는 그가 세계에서 손꼽히는 선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재계약
"나는 결정을 했고 나는 그 것을 번복하지 않을 것이다. 브라질 국가대표에서도 그랬다. 뮌헨 전에서의 실수로 내가 재계약에 임하지 않겠다고 결정한 것은 아니다. 그리고 후회는 없다. 뮌헨 전에서 나는 내가 죄인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180분이 경기를 결정 짓는 것이지 10초가 결정 짓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마르셀로와 토레스가 팀에 왔다. 내가 마드리드에서 더 이룰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무시? 압박? 나는 이미 3번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3번의 리가 타이틀, 그리고 두번의 인터컨티넨탈 컵에서 우승을 하였고 나는 이 곳에 도착했을 때 챔피언이 되었고 나갈 때도 챔피언으로 퇴장하게 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사비 알론소, 레알 마드리드 행도 가능? arrow_downward 디아라 독점 인터뷰: 레알의 락커룸과 베르나베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