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펠로: 오늘밤, 레알은 진정한 레알이었다

조용조용 2007.05.21 07:16 조회 3,511 추천 1
파비오 카펠로 감독은 레크레아티보에게 중요한 승리를 거둔 후 가진 기자회견에서 두 골을 "허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이 자랑스럽다고 칭찬했다.

||Capello, orgulloso en la rueda de prensa:

"오늘 두 골을 너무 쉽게 허용했고 득점 기회를 여러번 놓쳤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축구란 그런 것이다. 레크레아티보와 같이 활발한 선수들을 보유한 좋은 팀을 상대할 때는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선수들이 동점골을 허용한 후 보여준 모습에 매우 만족한다. 카를로스는 역습에 가담하기 위해 80미터나 질주했고 결국 골을 넣었다. 오늘밤 우리 선수들은 승리를 위한 용기와 투지를 잘 증명했다."

"마지막 골은 정말 중요한 골이었다. 오늘 경기는 매우 중요했고 종반으로 갈수록 어려워졌기 때문이다. 팀의 경기력은 마음에 들지만 아직 세 경기가 남았다. 아직 우승컵을 든 것이 아니다."

"행운은 언제나 중요하다. 하지만 나는 선수들이 집중력을 잃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막판에 경기를 다시 뒤집으면서 그 점을 증명했다. 우리는 카를로스에게 그가 우리와 함께 있어 기쁘다고 말해주었다."

"레크레아티보는 빠르고 균형잡힌 경기를 펼쳤고 몇 번이나 위협적인 기회를 만들어냈다. 하지만 오늘밤, 레알 마드리드는 진정한 레알 마드리드였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반니, 가고, 카를로스, 베컴, 호빙요 arrow_downward 베컴을 위한 깜짝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