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가고: 우리는 모두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조용조용 2007.05.17 07:43 조회 5,361
페르난도 가고는 오른쪽 다리에 부상을 입어 개인 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부상은 순조롭게 회복되고 있다고 한다. 팀의 극적인 연승에 동참하기 위해 하루라도 빨리 그라운드에 복귀하기를 바라고 있다. 겨울 이적 시장에서 팀에 합류한 가고는 후반기 선수단의 정신력 변화를 가장 가까이에서 목격한 증인이다. "우리는 사기가 아주 높습니다."라고 털어놓는 가고.

부상 회복 정도는 어떤가?

순조롭다. 매일매일 컨디션이 나아지고 있다. 통증은 가라앉았지만 위험을 무릅쓰고 싶지는 않기 때문에 회복에 충분한 시간을 들이고 있다. 물론 하루빨리 스쿼드에 포함되어 경기에 나가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말이다. 

팀이 엄청난 기세로 연승을 이어가고 있는데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이 슬픈가?
우리는 모두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있다. 팀이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기쁘다. 물론 경기에 나가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안타깝기는 하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기 때문에 하루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부상 회복에 매진해야 한다. 

선발진에서 밀려날까봐 걱정되는가? 
처음 팀에 합류했을 때 경기에 출전했지만 현재는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내 생각은 변함없다. 경기에 나갔을 때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경기에 나가지 못해도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단지 경기에 나가고 싶을 뿐이다. 코치진의 결정에 따를 것이며 언제나 팀을 도울 준비가 되어있다.  

||||
처음 마드리드에 도착한 이래 그토록 오랫동안 레알을 괴롭히던 '정신력'이 변했다고 생각하는가?
그렇다. 바르셀로나전 이후로 선수들의 태도가 변했다. 그 이후로는 굳은 정신력으로 경기에 임했고 그 결과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 

만약 내기를 건다면 에스파뇰과 세비야 중 어느 팀에 걸겠는가? 
나는 언제나 레알 마드리드에게 걸 것이다. 그 외에는 관심이 없다. 오늘밤 결승전에서는 가장 좋은 경기를 펼치는 팀이 승리하기를 바란다. 물론 에스파뇰 선수인 사발레타와는 안면이 있지만...다시 말하지만 누가 승리하든 상관없다. 내 머릿속에는 레알 마드리드뿐이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팬들 중에는 바르셀로나를 꺾어서 레알의 우승을 돕기보다는 바르셀로나에게 패배하는 것을 바라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럴 수도 있다. 하지만 축구선수라면 언제나 승리를 원한다. 질 생각으로 경기에 임하는 선수는 본 적이 없다. 승리를 함으로써 라이벌을 돕게 된다면, 어쩔 수 없는 것이다. 아틀레티코 선수들은 승리를 위해 싸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훈련 장면 및 가고 인터뷰>

realmadrid.com / marca.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메디컬 리포트: 가고 회복 arrow_downward 우고 산체스: 반 니스텔루이는 피치치를 받을 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