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호빙요: 우리는 리그 우승을 위해 계속 싸워 나갈 것이다

Elliot Lee 2007.04.17 00:21 조회 4,457
레알 마드리드의 호빙요가 스페인의 일간지인 아스(AS)와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지난 라싱 전의 심판 판정등에 대해서 불만을 나타냈으며 팀은 리그 우승을 위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판들의 판정은 정상적이지 못하다 않다. 우리는 리그 우승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고 특히 이러한 (판정)문제들 때문에 더욱 그렇다. 그렇지만 이러한 것들이 우리가 더 힘을 내서 이겨내야 하는 이유들이다."

"우리를 상대로 내리는 판정들에 치이는 것에 우리는 지쳐버렸다. 심판들과 레알 마드리드의 관계는 정상적이지 못하다. 일요일 마다 레알 마드리드는 상대 팬들과 심판들을 상대해야한다."

"진실 되게 말한다면 우리는 왜 그들이 우리를 상대로 그러한 판정을 내리는지 모르겟다. 아마도 집중력 부족이 아닌가 본다. 나도 잘 모르겠다. 우리가 아는 것은 우리가 매우 화가 난다는 사실과 이러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이다. 분명한 것은 주심들이 우리를 상처입히고 토요일날 중요하고 가치있는 승점 3점을 우리에게서 빼앗아 갔다는 것이다."

"우리가 힘없다고 느끼지는 않지만 우리는 매우 큰 격노를 느낀다. 우리는 각처의 모든 마드리디시모들을 위해 리그 우승을 위해계속 싸워나갈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

arrow_upward 발렌시아전의 주심은 미겔 앙헬 페레즈 라사 arrow_downward 라울: 우리는 오직 훈련과 올바른 것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