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발디니, 크리스티아노 호나우두 에이전트와 협상?

Elliot Lee 2007.04.12 01:16 조회 3,638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츠 부장인 페쟈 미야토비치와 축구 부장인 프랑코 발디니가 지난주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크리스티아노 호나우두 영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고 한다.

스페인 스포츠 일간지인 아스(AS)지에 따르면 지난 주 수요일에 런던에서 비밀리에 호나우두의 에이전트인 호르헤 멘데스와 발디니가 호나우두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위해 대화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미야토비치는 멘데스와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호나우두 영입에 힘을 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츠 부와 회장인 라몬 칼데론의 다음 시즌 영입리스트에 가장 윗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호나우두이나 맨체스터의 감독인 퍼거슨 경이 호나우두의 방출은 없다고 공언하였다. 그렇지만 구단주인 글레이저는 호나우두의 방출이 좋은 비지니스가 될 수 있다면서 어느정도의 이적 가능성을 열어 두었다.

호나우두의 새로운 재계약 주급으로 나가는 55M 유로를 아낄 수 있으며 더 많은 돈을 벌어 들일 수 있기에 팀 보다는 돈에 더 신경을 쓰는 구단주의 개입이 클 것으로 생각된다.

런던에서의 협상이 끝난 후 멘데스와 발디니는 포옹으로 이별을 했고 곧바로 발디니는 미야토비치에게 새로운 조건등에 대해서 보고하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호빙요: 레알 마드리드 역사에 중요한 선수가 되고 싶다 arrow_downward 구티, 리그의 우승을 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