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셀로: 승리만을 생각한다면 우승할 수 있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로베르토 카를로스가 이룬 역사를 반복하고 싶습니다. 그는 나의 우상이고,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그의 업적에 영원히 찬사를 보내는 것입니다.
네, 브라질에서는 모든 것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나는 유스에서 뛰었고, 다음에는 프로축구로 뛰어들었습니다. 그리고 국가대표팀에, 지금은 마드리드에요. 조금은 무섭지만, 그것은 준비가 되어있느냐의 문제입니다.
네. 나는 국가대표팀과 이곳 레알 마드리드에서 로베르토 카를로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수비, 슛, 크로스, 그 밖에 많은 것들에서 더 나아져야 하지만, 나는 많이 배우고 있고, 언젠가는 저도 로베르토 카를로스 만큼 성취했기를 바랍니다.
나는 언제나 여자친구, 매부, 할아버지와 함께 있습니다. 부모님과 두 여자 형제는 곧 이곳에 올 것입니다. 지금까지 나와 함께 모든 곳을 다닌 사람은 할아버지였습니다. 할아버지는 저의 두번째 아빠같습니다. 이제는 집이 있고, 더이상 호텔에 있지 않아서 훨씬 편합니다. 나는 평범한 가족 생활을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잘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경기장 밖에서의 안정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클래식한 브라질 레프트백은 빠르고, 수비에 강하고,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까지 커버할 수 있습니다.
플루미넨세 유스에서 플레이할 때 저는 한 시즌에 12골을 넣었습니다. 1군에서는 6골을 넣었고, 브라질 국가대표팀 데뷔전에서 골을 넣었습니다. 계속 이렇게 한다면...
다니엘 알베스와 시싱요는 아주 비슷한 선수입니다. 둘 다 빠르고, 공을 잘 다루고, 라이트백이나 윙으로도 뛸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를 위해서 뛰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나는 기분이 좋고, 행복합니다. 팀메이트들과 코칭 스탭은 나를 지원해줍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세계 최고의 팀입니다. 모든 축구선수들은 이 클럽의 일부가 되기를 꿈꿉니다. 그리고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 동기부여를 해주는 것이 바로 이 사실입니다.
카펠로는 나에게 열심히 훈련하고, 침착하라고 말합니다. 나는 감독이 나에게 요구하는 모든 것을 하려고 합니다. 그는 내가 뒤쪽에 머물면서 수비하라고 말합니다.
승리만을 생각한다면 우승할 수 있습니다.
댓글 10
-
유위정 2007.03.24진짜 ...카를로스 정도만 해다오...;;
-
Cassano 2007.03.24기대되는..
-
GAGO 2007.03.24마르셀로는 정말 행운아.. 오자마자 전설적인 사기윙백의 이적으로 인해서 자리가 생기다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할텐데.. 어영부영하다가 또 다른 A급윙백 영입되면..ㅡ.ㅡ;;
-
Guti.H 2007.03.24마르셀로가 커서 카를로스정도만해준다면야 정말 베리쌩큔데
-
타키나르디 2007.03.24카를로스가 그립지않게 !
-
David Moreno 2007.03.24대딩유 화이팅..
-
Beckham-DJ 2007.03.24카를로스만큼만 해다오!! 그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마르세유룰렛 2007.03.24이미지 트레이닝인 것인가..
-
사가라사노스케 2007.03.24열심히 노력해서 잘 커다오 ㄷㄷㄷ
-
Sergio Ramos 2007.03.25ㅋㅋ 득점력 ㄷ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