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펠로: 오늘밤 완전히 다른 두 경기를 보여줬다

조용조용 2007.03.19 07:16 조회 3,792
카펠로 감독은 후반전 45분간의 경기력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베르나베우에서 경기할 때에는 언제나 몸이 무겁고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힘나스틱은 많이 뛰었으며 결국 쌓인 피로때문에 후반전에는 완전히 밀리는 경기를 했다. 우리 팀은 골을 많이 넣을 기회가 있었다."

"전반전 경기력을 보고 나니 리그 우승은 어렵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후반 45분에 선수들은 훨씬 열정을 가지고 뛰었다. 전반과 후반은 마치 완전히 다른 두 경기와 같았다. 언제나 후반전처럼 경기에 임해야 한다."

"에메르손은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는 중이다. 그는 팀에 매우 중요한 선수지만 현재는 어려움을 겪고있다. 심지어 지단도 첫 시즌에 적응하는데 애를 먹었다. 에메르손은 브라질 국가대표 주장까지 한 선수이다. 그것만 봐도 얼마나 훌륭한 선수인지 알 수 있다."

||||
"팬들을 바꿀 수는 없다. 우리는 팬들을 사랑하고 팬들도 우리를 사랑한다."

"한 명이 퇴장당한 후 10명이 된 팀은 언제나 투혼을 보인다. 힘나스틱은 매우 좋은 팀이다. 열정이 없었다면 세비야와 아틀레틱 빌바오에게 승리를 거두지 못했을 것이다. 힘나스틱 선수들은 체력적으로나 전술적으로나 훌륭한 상태였다."

"상대팀이 10명이 되면 쉽게 경기를 풀어나갈 수 있다고 보는 경우가 많다. 윙쪽에 공간이 많이 났지만 페널티 박스 안으로 공을 크로스하지 못했다. 힘나스틱은 전반전에 강한 압박을 가했지만 후반전에는 모든 것이 바뀌었다."

"후반전에 많은 골을 넣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기 때문에 후반전 경기력에 매우 만족한다. 우리는 완전히 다른 두 경기를 치렀다. 전반전의 경기력은 형편없었고 관중들이 야유를 했다. 그건 당연하다. 하지만 후반전에는 모든 것이 변했다."

"마지막 공격에서 4-2로 수적 우위를 점했지만 가장 중요한 패스를 성공시키지 못했다. 그 상황에서 감독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마르셀로, 이과인, 토레스 arrow_downward 제4회 빈곤퇴치 자선 경기 지단 vs 호나우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