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인, 기자 회견
곤살로 이과인 기자 회견
회장의 방문은 굉장히 긍정적인 일이다. 우리는 그의 전적인 지원을 받고, 우리는 굉장히 단결되어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스쿼드에 합류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그에게는 베테랑의 자신감이 있다. 경기장에서 그의 능력을 보이는 것과 아주 똑같은 방식으로 그는 발데베바스의 기자실에서 편안하게 느꼈다. 그는 저널리스트들이 던진 질문에 신중하게, 하지만 아주 자연스럽게 대답했다. 그는 오늘 아침 훈련 중 회장의 방문이 아주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헤테페전에 선발로 함께 나설 수 있는 팀메이트, 특히 카사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중요한 한 주'의 시작인 헤타페를 '어려운 상대'라고 생각한다.
곤살로, 회장의 방문에 놀랐습니까?
좋았습니다. 우리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최고로 단결해야 하는, 아주 집중해야 하는 어려운 한 주의 바로 전에, 그는 자신의 지지를 표현하러 왔습니다.
그가 올 것을 알았습니까, 아니면 깜짝방문입니까?
우리가 나갔는데, 그가 거기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의 지원을 받고 있고, 단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집중해야합니다. 이 주가 끝난 후 어떻게 되어 있을지 모두 알고싶어 합니다.
그가 나타난 방식이 이상합니까?
아니요, 전혀요. 나는, 한편으로는 회장과 감독이 우리에게 말한 것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앞일에 아주 집중하고 있습니다.
헤타페전에서 카사노가 당신과 다시 짝을 이룰 수 있습니까? 아틀레티코전에서는 좋은 연결이 있었습니다. 그와 함께 다시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바란다면요, 하지만 마지막 결정을 하는 것은 감독입니다. 좋은 것은, 선수들은 최고의 몸상태에 있고, 감독은 우리 모두 중에서 고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비에서 했던 것처럼 다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아르헨티나에서 왔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는 여기보다 폭력이 더 많습니다. 세비야에서 있었던 사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이런 일을 더 조장할 환경이라고 생각합니까?
아르헨티나에는 이것과 비슷하거나 더 심합니다. 불행하게도, 이것이 현실이고, 나는 이것이 바뀌고,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나는 축구가 매 주말 표를 사는 팬들을 위한 좋은 쇼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런 폭력이 좋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가 말한바와 같이, 우리가 해결책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단기적 해결책은 무관중 경기라고 생각합니까?
아니요, 그것은 아닙니다. 관중 없이 경기하는 것은 재미없습니다. 또한, 그것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아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더 화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사람들이 경기를 보려고 표값을 지불했다면, 그들은 경기를 봐야 하고, 그런 식으로 행동하는 것을 멈춰야 합니다. 60분 경기하고 경기를 멈춰야 하는 것은 불행한 일입니다. 그들이 했던 것 처럼요.
더비가 당신과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캄프 누에서도 골을 넣고 싶습니까?
그것은 제 꿈입니다. 하지만 먼저 나는 베르나베우에서 골을 넣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서, 만약 내가 뛰게된다면 다음 경기에서요. 우리는 그때그때의 경기를 생각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아주 중요한 한 주가 눈앞에 있거든요.
헤타페에 대해서 알고있는 것은?
좋은 팀입니다. 그들은 이번 시즌 잘 하고 있고, 강한 감독이 있습니다. 그가 이기러 베르나베우에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더이상 승점을 놓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시작할때부터 집중해야하고, 3점을 챙겨야합니다.
세 상대팀 중에서 가장 어려운 한 팀을 골라야 한다면, 어떤 팀을 고르겠습니까?
셋 다 입니다. 헤타페전에는 다른 두 경기와 비슷하게, 혹은 더 동기부여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세 경기 모두 똑같이 어렵습니다.
반 봄멜 징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진심으로 그것에 대해서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의 문제이지요. 그는 아마 그런 행위를 한 나름의 이유가 있었을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을 비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가 징계를 받거나 받지 않거나, 그것은 내 문제가 아닙니다. 다른 사람의 문제이지요.
이번 시즌 전체는 7일 후 플레이에 담겨있습니다. 지난 3년동안 즐거울 이유가 아무것도 없었던 마드리디스타 팬들이 또다시 기대하던 것을 아무것도 얻지 못할까봐 걱정하고 있는 것을 이해합니까?
전의 두 경기를 이긴 후 바르셀로나와 클라시코에서 붙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아주 어려운 경기인 일요일에 이기는 것에 집중해야하고, 그리고 나서는 독일에서 8강에 진출하기 위해 집중해야합니다. 그 후에 바르샤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가 다음 세 경기에 걸려있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시즌의 이 시점에서는 달라야 하는데 말입니다...
나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꿈꿨던 시즌은 아니지만, 내가 전에 말한 것처럼, 우리는 아직 두 우승컵을 위해서 플레이하고 있고, 중요한 경기가 앞에 있습니다. 우리는 챔피언스리그 8강에 진출해서 독일을 떠날 수도 있는 것입니다.
모두들 레알 마드리드가 좀 더 강해졌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성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고, 우리가 단결함으로써 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 생각에, 만약 우리가 집중을 유지하고, 협력해서 플레이한다면, 우리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집중을 유지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베르나베우 관중이 참을성 없고, 당신 팀메이트 중 일부가 아유받는 것이 이상한 일이라고 생각합니까?
사실, 야유받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나는 미첼[살가도]가 어제 말한 것을 들었고, 그가 옳습니다. 야유를 받고, 그것을 극복한 위대한 축구선수들이 있습니다. 자기 자신의 머리를 믿어야 합니다. 마음이 강하다면, 원하는 것은 뭐든지 할 수 있습니다.
에메르손은 정신적으로 어떻습니까?
그는 괜찮습니다. 그는 자기가 무엇을 해야 할지 완벽하게 잘 알고 있고, 그가 원한다면 극복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가 공을 터치할때마다 야유를 하는데, 그것은 분명히 좋지 않습니다. 그가 이 모든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나는 알지 못하고, 과대해석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에게 직접 물어보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댓글 13
-
Sergio Ramos 2007.03.03완전소중 이과인~
-
유위정 2007.03.03질문에대한답..곤란하게 처치안하는 능력도 어린나이에 뛰어나네요...
-
조용조용 2007.03.03이 녀석이 은근히 더비에 강하단 말이에요.
클라시코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리베르때처럼 2골만 넣어주기를! ^^ -
slowhand 2007.03.03근데 왜 에메르손을 현지관중들은 싫어할까요?? 의문이네요
-
사가라사노스케 2007.03.03아르헨티나 같은데 보면 막 더비같은거 하면 상당히 폭력심하던데 팬폭력도 심하던데.... 이과인 가고 둘다 아르헨티나에서 왔으니까 그런거 잊어버리고 잘 해주길 ㄲㄲ
-
惡鬼夜行 2007.03.03이과인이나 가고 어리지만 둘다 더비에는 이골이 났다면 난선수들이니...게다가 남미쪽이 더비매치시 좀더 광분하기에 클래식더비에서도 떨지 않고 최고의 플레이 보여줄듯.
-
cannainreal 2007.03.03*4강이 아니라 8강 같은데요..//아, 에메르손 참..ㅠㅜ
-
M.Salgado 2007.03.03여기저기 숨어있는 오타수정부탁해요~
-
El Principito 2007.03.03일단 앞에 있는 경기들 잘 하다보면 선수들 모두 잘해낼거라 믿음
클라시코에서도 기대할게~~ -
마르세유룰렛 2007.03.03시즌2호골 기대. 헤타페전에서 멋진 골 보여주길..
라이브로 보지 못 할 거 같지만.. -
바모스 2007.03.04리버 쁠레이트 VS 보까 후니오르스의 쑤뻬르 끌라시꼬 데르비는 전쟁을 방불케 합니다.(폭력성, 혹은 경기에 임하는 관중들의 자세. 또는 다른 것들이) 아르헨티나의 서포터로서 이것이 자랑스럽지만은 않지만, 쑤뻬르 끌라시꼬 데르비가 세계 최정상의 데르비 매치 중 하나로 뽑히게 된 이유로 보고는 있습니다. 그런 경기를 해오며 성장한 선수가 가고와 이구아인인만큼, 분명 바르셀로나와의 끌라시꼬 데르비에서 시작하여 모든 라이벌 전에서 그들은 엄청난 전력을 부여해 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그리고 이구아인, 가고 화이팅!! -
PREDATOR 2007.03.04이과인 요즘 기자단 자주보네 ㅋㅋ
-
BeREAL 2007.03.04읽히는대로 쓰고 후다닥 나갔다가 이제야 확인해보니 오타가 부끄럽게도 많아서ㅠ 에메르손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