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나바로: 진실의 순간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인 파비오 칸나바로가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팀이 남은 경기에서 잘 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자신은 팀을 믿는다고 말했다.파비오, 바이에른 뮌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그리고 바르셀로나등의 힘든 경기들을 한 달동안 해야될 것같다.
우리는 강한 팀들을 만날 것이고 우리는 이번 달 말쯤에 레알 마드리드가 어떠한 모습을 보일지 두고봐야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타이틀 샤냥 리스트에 있다면 말이다.
이러한 힘든 경기들에서 성공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는가?
사실 우리는 지난 달에 별로 좋지 못한 플레이를 했다. 그렇지만 우리는 부상과 경고누적으로 많은 선수들을 잃었었다. 오늘 예를 들자면 카를로스가 다시 우리에게 돌아왔다. 우리는 이번 달이 매우 결정적인 한달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진실의 순간이다.
카펠로가 베컴에게 한 것 처럼 카사노에게도 용서를 주기를 원하는가?
그렇게 되길 바라자. 그렇지만 구단이 그러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다.
우리는 아직 칸나바로가 스페인으로 온 이후에 최고의 모습을 본적이 없다.
우리가 너무 급하게 굴 필요는 없다. 시즌에서 우승을 하지 못한 것도 아니고 우리는 리그 선두와 5점 차이밖에 나지 않았다. 우리는 지난 6개월 동안 개인적으로나 팀으로써 많은 발전을 가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곳이 지금 우리가 있는 자리이며 우리는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질 것이다!
사무엘 에투의 경기 동안의 반응에 대해
바르셀로나의 문제이다.
카카 협상에 당신이 포함되었다고 하는데 이탈리아로 돌아갈 생각이 있는가?
아직은 아니다. 나는 여기서 좋은 생활을 하고 있고 그 것은 구단의 결정일 것이고 우리는 시즌 마지막까지 이야기 할 것이다.
라 리가 적응이 어려운가?
지난 6개월이 힘들었다. 월드컵 이후 나는 많은 여행을 하였다. 축구 선수는 체력적인 것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정신적인 면도 중요하다. 스페인 축구는 다른 축구와 다르다.
지난 6개월동안 많은 일들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있었다고 보는가?그 것이 당신을 위한 축구이다. 항상 모든 것이 잘될 수는 없다. 나는 마드리드가 지난 3년동안 어떠한 타이틀을 따지 못했다 그리고 모든 것이 힘들게 가고 있다. 우리는 새로운 길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우리가 항상 이길 수는 없는 것이고 그 것이 축구이다.
베컴이 토요일 경기에 선발 되었을 때 행복했는가?
물론이다. 우리 모두가 기뻤다. 우리는 항상 같이 노력하며 훈련했다. 나는 선발 명단에 이름이 올라가지 않을 때를 좋아하지 않는다. 우리는 여기에 레알 마드리드를 위해 있으며 모든 것을 할 것이다.
카펠로가 요즘 경질설에 관한 루머로 힘들어 하는가?
잘 모른다. 평범한 사람들은 이 것을 싫어하지만 그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일반인이 아니다. 그는 다른 것을 하는 것을 좋아하며 아마 그는 팀을 둘러싼 뜨거운 기운을 좋아하고 있을 지도 모른다. 승리를 하면 모든 것이 나아진다.
호나우두가 이탈리아에서 성공 할 것이라고 보나?
그렇게 되기를 바란다. 그는 내가 좋아하는 축구선수이다. 그가 최고의 모습을 찾기를 바란다.
베컴의 복귀를 보아서 카펠로가 지난 10년 전에 비해 강함이 줄어든듯 하다.
구단은 모든 것을 잘하는 선수를 본다. 그는 훈련시키는 것을 하며 우리 모두가 실수를 하며 이 것은 평범한 것이다. 벌충하는 것은 지극히 평범한 일이다.
쉬운 골 찬스를 만드는 법에 대해서 조언을.
10분 남은 경기에서 골을 넣는다는 것은 쉽지 않다. 팀은 두배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더 많은 찬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 9
-
VVVanNistelrooy 2007.02.13바르샤에 관한 일은 무조건 단답형인 ㅋㅋㅋ 칸나바로 저번경기에 다시 부활한 느낌을 받았죠 ㅋㅋ
-
VvRmNo3 2007.02.13예전에 바셀전만큼은 최고였는데!
-
마르세유룰렛 2007.02.13수비수에게 골 만드는 법을 묻는 것은 잘못된 질문아닌가?
-
Ruud Madrid 2007.02.13작년 10월달에 있었던 바르샤전만큼만 하자..!!
-
나무문 2007.02.13이번 힘든 기간을 잘 넘겼으면 하네요 ..
-
탈퇴 2007.02.13
-
타키나르디 2007.02.14클라시코전때모습 맨날보여줫으면 ㄷㄷㄷ
-
아마추어베컴 2007.02.14월드컵만큼만 하자!
-
REAL-ZIZOU 2007.02.15난 당신을 믿어요~ 칸나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