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라울: 모든 것이 평범하다

Elliot Lee 2007.02.02 01:23 조회 3,886
레알 마드리드의 카피탄인 라울이 스페인 언론사인 EFE와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인터뷰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현 상황과 다른 유럽 대항전 팀들에 대해 말했다.

다시 뛸 준비가 되었는가?
그렇다. 나는 어떠한 문제도 겪고 있지 않다. 오늘 나는 단거리 달리기 훈련에 집중했고 나는 내일에서나 선수단과 훈련을 같이 할 수있을 것 같다.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아마 레반테 전에서 뛸 것이다. 나는 3주동안 뛰지 못했고 그래서 베르나베우에서 다시 뛰게 될 것만 생각하면 흥분된다.

호나우두가 떠나서 팀이 당신이 더 필요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는가?
팀은 우리 모두를 필요로한다. 우리는 부상으로 힘든 상황을 겪고 있고 우리가 빨리 회복해야한다. 우리는 앞에 놓여진 것으로 매우 들떠있다. 아직 최고는 나오지 않았다. 특히 일정하지 못한 리그 전반기 후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더 이상 베르나베우에서 질 수없으며 우리는 리그와 챔피언스 리그를 위해 싸울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타이틀을 획득할 수있을 정도의 선수단을 가지고 있다고 보는가?
그렇다. 모두가 회복하면 우리는 매우 경쟁력있는 선수단을 가지게 될 것이다. 호나우두가 떠났지만 우리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호나우두 이별사에 대해.
로니는 팬들에게 환희를 주었고 많은 골을 레알 마드리드에서 넣었다. 그리고 그는 훌륭한 팀 동료였다. 선수들은 다른 길을 가며 이 곳에서 그의 생활이 끝났다. 우리는 그가 우리에게 준 것들에 대해 고맙고 새로운 팀에서도 행운이 깃들기를 바란다. 프로선수로써 이러한 일에 우리는 준비 되어야 있어야 한다.

그가 떠났으니 스트라이커로 뛰고 싶은가?
나는 항상 스트라이커가 되고 싶었지만 감독이 팀에게 제일 좋은 결정을 내릴 것이다. 내가 스트라이커로 뛸 수있는 가능성도 있지만 나는 팀이 정신을 회복하는 것과 다시 좋을 플레이를 하는 것을 더 걱정하고 있다. 그 것이 우리에게 더 밝은 미래를 줄 것이다.

회장의 언행으로 인해 소란으로 선수들과 좀 불편한 관계를 가졌었는데 이제 모든게 정상인가?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왔다. 회장과의 만남이 매우 중요했다. 지난 겨울 이적 시장에서 많은 일들이 일어났다. 우리는 구단의 스포츠 적인 면에서만 노력하고 집중 할 것이다.

부재자 투표 소송에 대해 선수들이 동요할까?
우리는 그러한 것들과 분명히 떨어져있으며 그들이 우리를 상관하지 않는 것처럼 우리도 상관치 않는다. 우리가 오로지 생각하는 것은 일요일날의 승리이다.

올리베이라를 좋아하는가?
물론이다(웃음). 그는 베티스에서 매우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었다. 그는 매우 빠르고 타고난 득점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어느 팀에서나 뛸 수있는 능력의 소유자이다. 만약 구단이 그를 영입한다면 우리는 그에게 매우 따뜻한 환영을 해줄 것이다.

어떤 팀이 가장 보기 즐거운가?
나는 많은 팀들을 좋아한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시즌 최고였으며 리버풀은 훌륭하지는 않았지만 챔피언스 리그에서 믿을 수없는 우승을 하였고 첼시는 매우 경쟁력있는 팀으로 챔피언스 리그에서 충분히 우승할 수있는 팀이다. 우리는 지난 3년간 훌륭한 축구를 구사하지는 못했지만 5년전에 우리는 우승을 했었다. 모든 팀들이 다 다른 곡선을 타고 있기에 이 것은 지극히 평범한 일이다.

바이에른 뮌헨에 대해서는 말도 안했는데...
맞다. 나는 그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이전의 훌륭한 모습을 보인다면 언급했겠지만 말이다. 그들은 항상 상대하기 힘든 팀으로 우리를 매우 많이 놀래켜주었다. 그들은 중요한 대회에서 어떻게 올라가는지를 잘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이 몇년 전처럼 좋은 모습이었을 때 만나고 싶다.

UEFA의 새로운 회장인 미셸 플라티니의 새로운 챔피언스 리그 정책에 대해 말해달라.
플라티니는 모든 문제들에서 최적의 해결책을 찾기 위해 뽑혔다. 나는 챔피언스 리그가 모든 나라의 최고의 팀들이 나올 때가 좋았다. 아마도 4개 팀은 너무도 많은 것 같다. 그 수를 2~3팀으로 줄이는 것은 대회를 더욱더 경쟁력있게 만들 것이고 티켓이 줄었기 때문에 리그 경쟁력도 올릴 것이다.

미래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셔츠를 입을 생각이 있는가?
내가 스페인에 있는 한 레알 마드리드 셔츠만 입을 것이라고 항상 말해왔다. 구단을 떠난다면 나는 외국에 있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가고: 내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이 되기 전에 나는 갈 길이 멉니다 arrow_downward 법정 판결, 부재자 투표는 무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