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가고 에이전트: 레알 마드리드의 제의를 거절하는 것은 불가능

MacCa 2006.12.01 01:58 조회 3,523

스페인을 방문해 레알 마드리드 측과 협상을 벌인 페르난도 가고의 에이전트, 마르셀로 롬비야가 아르헨티나 스포츠지 <올레>와 인터뷰를 가졌다. 인터뷰에서, 롬비야는 가고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기정사실화하며, ‘6월 이적’을 원하고 있는 보카 주니어스 마우리시오 마크리 회장에 대해 양해를 구했다.

올레: 마르셀로, 마크리는 가고가 6월까지 남아 코파(리베르타도레스)까지 뛰는 것을 약속했다고 말했다.
롬비야: 페르난도는 몇몇 제의를 거절한 뒤 그같은 약속을 했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에 대한 것은 아니었다. 레알 마드리드가 당장 영입을 원하는데, 거절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마우리시오가 이해해줄 것이라고 믿는다. 거절이 불가능한 기회다. 가고를 보카에 더 남기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선수의 경력을 막을 수는 없다. 게다가 보카는 매각으로 훌륭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올레: 당신도 협상에 참가하나.
롬비야: 레알 마드리드는 클럽 간의 전화 통화를 대신해, 내게 좀 더 직접적인 중재자 역할을 요구했다.

올레: 레알 마드리드가 6월에 이적이라는 제안을 받아들일 것인가.
롬비야: 레알 마드리드는 모든 것을 현재에 맞추고 있다. 아니라면, 내가 스페인에 있지도 않았을 것이다.

한편 <아스>는 가고가 이미 레알 마드리드와 2012년까지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했으며, 여러 스페인과 아르헨티나 언론들은 예상 이적료로 2,000만 유로를 전망했다. 덧붙여 가고의 이적 소식을 들은 헤타페의 앙헬 토레스 회장은 ‘가고가 이적하면 헤타페에 데 라 레드가 올 것’이라며 라이벌 팀의 전력 보강을 반기는(?) 모습이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칼데론: 가고의 데뷔는 데포르티보 전 arrow_downward 라울: 20골을 넣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