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FC 바르셀로나:

[프리뷰·L] 對 오사수나: 다시 복귀한 살가도와 카싸노

MacCa 2006.11.12 02:45 조회 3,550

06/07 시즌 프리메라 디비시온 10라운드: 레알 마드리드는 한국 시간으로 11월 13일 오전 3시 오사수나의 홈 레이노 데 나바라 경기장에서 리가 10라운드 경기를 벌인다. (상해스포츠, 광동스포츠에서 생중계 예정)

레알 마드리드의 경우 먼저 살가도가 2개월 만에 소집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는 기쁜 소식이다. 또한 클럽의 징계로 팀에서 이탈해있던 카싸노 역시 자신의 사전에 ‘사과’란 단어를 추가하며 다시금 전력으로 돌아왔다. 물론 정말 반가운 두 가지 소식이지만, 최근 기량을 회복하던 호나우두가 다시 부상을 당했다는 것이 뼈아프다. 또한 라울 브라보도 근육에 문제가 있어 소집 선수 명단에서 제외됐다.

예상되는 선발 라인업은 구티를 중앙에, 호빙유와 라울을 좌우 측면에 세우는 기존의 선발 라인업과 마찬가지다. 물론 레예스나 베컴 등의 선발 출장 가능성을 점쳐볼 수 있겠으나 라인업 구성에 다소 보수적인 카펠로 감독의 성향을 생각할 때 기존의 예상이 앞선다.

한편 지난 시즌 돌풍을 일으키며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한 오사수나는 함부르크에 패해 대회 본선 진출이 좌절된 뒤로 팀 성적이 곤두박질치고 있다. 리가에서도 최소 득점으로 16위까지 밀려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오사수나의 홈 텃세는 무시할 수 없다. 홈팬들의 열렬한 응원과 오사수나 선수들의 짐승 같은 격렬함 때문이다. 이미 ‘두 수’ 아래의 팀을 상대로 한 지난 에시하전에서 상대의 거친 플레이에 고전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카펠로 감독은 한 시도 손을 놓을 수 없을 것이다.

예상 선발 라인업
오사수나: 리카르도; 하비에르 플라뇨, 오세초, 미겔 플라뇨, 코랄레스; 발도, 푸냘, 네쿠남, 라울 가르시아, 델포르테; 로메오.
레알 마드리드: 카시야스; 세르히오 라모스, 칸나바로, 엘게라, 호베르투 카를로스; 에메르손, 디아라; 라울, 구티, 호빙요; 반 니스텔루이.

소집 선수 명단
골키퍼: 카시야스, 디에고 로페스, 카시야.
수비수: 칸나바로, 라모스, 파본, 메히아, 호베르투 카를로스, 살가도, 엘게라.
미드필더: 베컴, 호빙요, 디아라, 레예스, 에메르손, 구티.
공격수: 반 니스텔루이, 라울, 카싸노.
비소집: 호나우두, 라울 브라보, 시싱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디아라: 나는 지는 것을 싫어한다 arrow_downward 호나우두, 3주에서 4주간 결장 <font color=cccccc>|</font> 카싸노, 사과 후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