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FC 바르셀로나:

미야토비치: 모두가 좋아 할만한 선수와 계약할 것이다

Elliot Lee 2006.11.09 04:15 조회 4,162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츠 부장인 페쟈 미야토비치가 스페인 라디오 방송국인 Punto Radio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이들이 좋아할만한 선수 영입에 박차겠다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와 지속적으로 연결되고 있는 젊은 선수들에 대해서 매우 긍정적으로 보고있지만 그들을 모두 데리고 올 수는 없다고 말을 했다.

카카
"우리는 지난 여름에 그를 영입하고 싶어 했다지만 그와 밀란의 계약으로 인해 불가능했다. 그는 훌륭한 선수이기에 우리는 다른 기회에 그를 영입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그가 우리의 목표 성취의 키가 될 수있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 매우 복잡하지만 그가 결국 레알 마드리드로 올 것이라고 본다."

카사노
"나는 카사노가 카펠로에게 무례하게 굴었기 때문에 사과를 해야한다고 본다. 존경과 존중 그리고 프로같은 마음가짐은 매우 중요하다. 모든 것이 카사노에게 달렸지만 이제부터 몇 일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지켜보자. 우리는 카사노 같은 상황에 처해있는 어떠한 선수도 좋아하지 않는다."

회장선거
"라몬 칼데론은 계속 회장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많은 해 동안 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본다. 나는 우리의 자리가 분명함에도 계속 거론되고 있는 이 우편 투표의 소동을 이해할 수 없으며 이러한 것이 구단의 좋은 분위기를 망칠 것이라고 보지 않는다. 리그가 이미 시작 되었고 팀이 팬들의 응원이 필요한 지금 이 순간 나는 모든 마드리디스타들의 단결을 요구하고 싶고 4년 후에 선거가 있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카사노: 내 사전에는 사과란 없다 arrow_downward 카를로스: 이 곳에서 은퇴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