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FC 바르셀로나:

미야토비치: 레알 마드리드는 개인의 이익 위에 있다

Elliot Lee 2006.11.01 02:50 조회 3,993 추천 2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츠 부장인 페쟈 미야토비치가 카사노의 징계에 대해 스페인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이에 관련된 말들을 했고 미야토비치는 이러한 일들의 반복이 구단의 훌륭한 역사에 용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매우 바쁜 날이었지만 이제는 매우 익숙하다. 카사노에게 징계를 내린 이러한 결정은 매우 좋지 않지만 항행해야만 한다. 우리는 세계에서 제일 큰 구단이며 규율은 매우 중요하다. 선수들은 규율을 지켜야 하고 카사노의 규율에 대한 위반은 우리가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할만큼 매우 심각했다. 선수들은 감독을 잘 따라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존중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난지 잘 알고있고 우리는 그자 잘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와 개인적으로 말을 했고 나는 회장과 부장진의 생각을 바탕으로 징계 결정을 내렸다."

"카사노는 자신이 실수를 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우리는 카사노의 강한 성격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그가 프로이며 그는 어떤한 경우에도 감독에게 무례하거나 어긋나는 행동을 할 수 없다."

"이러한 관점에서 가장 좋은 예는 이반 엘게라다. 그는 하부 팀과의 훈련을 해왔지만 전혀 불평하지 않았다. 그는 최고의 프로이다. 결정은 매우 강력한 했지만 우리는 이러한 결정을 해야만 했다. 파비오는 카사노를 잘 알고있고 그가 어떻게 하는지도 잘알고 있지만 그도 그가 자신의 잘못과 벌을 받기를 원하고 있다."

"1군의 모든 선수들은 중요하며 모두가 기용되길 원하지만 모두가 그렇게 될 수는 없는 일이다. 우리는 그들의 욕망을 잘 이해하고 있지만 카펠로의 일은 그들이 매일 어떻게 하는지를 보고 전술적인 측면에서 필요한 선수들을 기용하는 것이다. 선수들은 좋던 싫던 이러한 것을 받아 들여야 한다."

"나는 스포츠 적인 면을 맡고 있고 회장은 이 부분에서 나를 100% 신뢰하고 있다. 호나우두는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으며 시간만이 그가 언제 정상적으로 뛸 수 있는지를 일러 줄 것이다. 나는 그가 우리가 그에게 바라는 만큼 그 이상으로 우리에게 도움을 줄 것이고 훌륭한 축구를 하면서 많은 골을 넣을 것이다. 그와 그를 둘러싼 신뢰는 만남을 요구 했다. 우리는 만났고 나는 그들에게 우리는 호나우두를 데리고 잇음으로 엄청난 자신감을 가진다고 말했으며 우리는 그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나는 호나우두는 루드가 플레이 하는 것을 이해 하고 있다고 생각 한다. 감독은 결정을 해야하고 그들은 그의 결정을 따라야 한다."

"나는 선수들에게 특히 레알 마드리드에서 규율이 얼마나 중요한지 말했다. 구단은 항상 개인의 이익 위에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러한 결정을 받아들이고 우리는 그들이 규율을 존중하기를 기대한다. 카사노는 우리에게 문제가 아니며 그는 매우 나쁜 반응을 보였고 우리는 거기에 알맞는 조치를 한 것이다. 우리는 현재 그의 훈련 잠정 금지를 언제까지 해야 하는지 모르고 있다. 기간은 감독과 나의 결정에 따라 이루워 질 것이며 나에게도 매우 힘든 일이었다. 나는 선수들과 함께 잘 지내고 싶고 또 반면 구단이 좋은 모습을 보이길 원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뉴스에서 이러한 것이 누설 되었고 이러한 것들은 일어나선 안됬다. 나는 누가 이런 누설을 해서 우리 드레싱 룸을 망쳐 놓았는지 알고 싶다. 누설 됬던 안됬던 결정은 집행 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구티: 우리는 강하게 시작 할 것이다 arrow_downward [프리뷰·C] 對 슈테우아: 16강 진출의 향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