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FC 바르셀로나:

에시하와의 경기 이후 선수들을 인터뷰

Elliot Lee 2006.10.26 14:08 조회 4,398
호나우두
나는 우리가 이렇게 나쁜 환경의 경기장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한 플레이에 자랑스러우며 이 모든 것이 내 준비과정이고 회복기간이다. 이번 경기의 환경을 생각한다면 만족스러운 편이다. 우리는 아직 2차전을 남기고 있고 거기서 모든 것이 정해지게 될 것이다.

레예스
우리는 그들의 경기장에서 플레이를 했지만 2차전에 우리는 우리의 홈 그라운드에서 그들에게 엄청난 압박을 안겨주면서 편하게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거의 싸움을 하다시피 경기를 운영했고 사실상 그러한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정상적으로 운영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들은 좋은 겨이를 펼쳤고 그들은 우리를 잘 압박했고 윙어들은 우리들보다 홈 그라운드의 이득을 많이 보았다.

메히야
에시하는 자신의 홈 그라운드의 이득을 톡톡히 보면서 좋은 경기를 보낼 수 있었다. 그렇지만 내 생각에는 좋은 결과라고 생각하며 우리는 2차전을 우리의 홈에서 가지게 될 것이며 우리는 이기기 위해 모든 전력을 다할 것이다. 모든 것이 그들에게 좋게 작용 했다. 경기장은 특히 우리에가 가장 힘든 환경이었다. 나는 확실히 윙백보다 센터백일때가 편하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훈련 상황, 베컴은 아직 체육관에서 arrow_downward 하비 가르시아: 훈련, 그 것이 내 모든 것이고 그 것이 성장을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