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카시야스: 더 많은 책임감을 의미한다

Elliot Lee 2006.10.07 20:03 조회 4,611

레알 마드리드의 수문장 이케르 카시야스가 스웨덴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스페인 국가 대표에서 탈락한 라울의 주장 직을 수행 하게 된다. 그는 6년전 스웨덴과의 경기에서 국가 대표에 처음 데뷔를 하였고 그는 지금 26살이라는 젊은 나이에 스페인 주장의 자리에 올라서게 되었다.

호아킨의 발언
그는 자신이 무엇을 말하는지 알고 있는 나이이고 그는 팀이 혼돈 상태가 아니이며 선발 된 선수들이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가 선발 되지 않은 것이 그에게 씁쓸한 일인 것은 분명하지만 그는 자신이 말하고 싶은 것을 표현 할 수있을 만큼 나이를 먹었지만 지금은 스웨덴을 이길 수 있게 팀을 응원해주어야 하는 시기이다. 만약 감독이 미래에 필요하다면 나는 호아킨과 함께 하고 싶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스페인 국가 대표 팀이며 다는 선수들도 호아킨 같은 경우를 당했지만 그처럼 비평적이지는 않았다. 그들은 팀에 대해 (나쁜) 코멘트를 달아선 안될 것이고 우리를 응원해야 하고 모두가 그래야 한다.

주장직
주장이라는 위치는 더 많은 책임감을 의미하고 있다.

스웨덴 전
내가 6년전 스웨덴을 상대로 국가 대표로써 데뷔한 이래 모든 것은 긍정적으로 흘러갔고 지금 나는 6년 더 스페인을 위해 뛰고 싶고 이번 경기에서 우리는 지지 않고 좋은 결과를 내야 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분석] 위기의 호빙요, 해법은 무엇인가 arrow_downward 디아라: 우리가 우승을 원한다면 서로 협동을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