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보카 주니어스의 가고, 마음은 이미 레알 마드리드 선수

무적함대 2006.10.05 18:56 조회 3,591 추천 1


보카 주니어스에 소속된 가고는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에 대해 "레알 마드리드라는 위대한 클럽이 나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그건 내 컨디션이 좋다는 증거이며, 동기부여도 된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것은 꿈과같은 일이다"고 말했다.

프리메라 리가에서 뛰는 것이 꿈이라고 말하는 가고는 "좋은 선수들이 모여있다. 아구에로는 이미 스페인에서도 적응한 듯하며, 스타선수로 성장할 것이다"며 리가의 인상을 말했다.

전 레알 마드리드의 MF로 활약했던 아르헨티나의 페르난도 레돈도에게 칭찬을 받은 것에 대해 "그와 같은 영웅이 나에 대해 좋게 말해주었다는 것은 정말 영광스러운 일이다"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보카 주니어스의 마우리시오 마크리 회장은 "가고가 보카에 만족하고 가족의 장래를 보장받을 수 있다고 해도, 그가 팀을 떠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을 것이다"며 가고를 팀에 잡아두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밝혔다.

4일,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츠부문 디렉터인 프랑코 발디니씨는 아르헨티나에 도착해 가고 영입교섭에 들어가 있다. 보카 주니어스측은 2000만 달러(약 190억원)를 요구하고 있다고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카펠로: 팀은 경쟁 할 수 있다 arrow_downward 호빙요: 카펠로 감독을 납득시키기 위해 열심히 훈련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