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레알 소시에다드 전 대비한 비공개 훈련 진행

nuevos blancos 2006.09.16 00:30 조회 4,462 추천 1

레알 마드리드는 일요일에 있을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를 준비하기 위해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구장에서 한 시간 이상 비공개로 훈련을 진행하였다. 카펠로 감독은 리옹 전의 패배, 비야레알과 레반테 전에서의 불규칙적인 이미지를 뒤로 하고, 리가 3차전에 대비한 공격 방식을 비공개로 준비하고자 하였다.

팀은 훈련 중에 두 개의 그룹으로 나뉘었다. 클럽 홈페이지에 의하면, 리옹전에 선발로 나섰던 선발 그룹은 막시모 네리의 지휘하에 속도를 내고 리듬을 바꾸기 위한 연속된 훈련을 진행하였다. 그리고 또다른 그룹은 다양한 볼 컨트롤 훈련과, 측면 침투 및 문전에서의 마무리를 위한 볼터치 훈련을 실시하였다.

호나우두는 리옹전 非선발 그룹과 함께 훈련에 참가하였으나, 여전히 일요일에 있을 레알 소시에다드 전 참가 여부는 불투명한 상황이다. 뒷꿈치에 통증이 계속되고 있는 오른쪽 수비수 미쉘 살가도는, 강한 의지로 달리기를 계속하였다.

레알 마드리드는 토요일 오전 11시(현지 시간 기준)에  Valdebeba에 있는 연습구장으로 돌아와 역시 비공개로 훈련을 재개할 예정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미야토비치: 조금만 더 인내하자. 아직 시작일뿐이다 arrow_downward 미야토비치: 리옹 전은 악몽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