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레예스: 그들의 선택이 정확했음을 증명하고 싶다

nuevos blancos 2006.09.03 11:19 조회 4,006 추천 2


23살 생일을 맞은 것과 레알 마드리드로 영입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이보다 더한 선물이 없을 텐데요.
감사합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제 생일을 맞은 것은 최고의 선물입니다. 아직 이적한지 몇 시간 되지 않았고 저는 매우 행복합니다. 정말이지 제가 받을 수 있는 최상의 선물이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당신의 이적을 보기 위해 최후의 몇 시간까지 기다렸습니다.
팩스와 오고 나서야 상황이 시작되었으며, 마감을 한 시간 앞둔 시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때 잠을 자고 있었고, 아무것도 들을 수 없었습니다. 죽지 않으려면 차라리 자는게 나았습니다. (웃음) 상황이 마무리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저를 미치게 만드는 것 같았죠. 그러나 어쨌든 지금은 모든 것이 좋습니다.

최후의 시간이 당신에게 어땠는지, 그 시간을 어떻게 보냈는지 자세히 말씀해 주세요.
그 날은 바짝 긴장해 있었고, 안절부절 못했으며 전화기에 바짝 붙어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결정되었 때가 되어 긴장이 확 풀렸죠. 지금부터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저를 영입한 선택이 정확했음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이제 훨씬 침착해진 것 같네요.
분명히 그렇습니다. 저는 꿈을 실현했습니다. 몇 달 동안의 모든 일들이 지나갔고, 저는 이제 매우 행복하고 여유를 찾았습니다. 지금은 단지 이 모든 현실을 즐길 뿐입니다.

런던에서의 생활에 결코 적응하지 못했나 봅니다.
사실 매우 힘들었습니다. 세비야에서 와보니, 런던은 매우 다른 도시였고, 날씨도 아주 달랐고, 사람들도 달랐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과거가 아닌 미래를 바라봐야 할 때입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지금 제게 벌어진 모든 일을 기쁘게 받아들입니다.

당신은 '철근 콘크리트'와 같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윤활유'와 같은- 카펠로 감독이 판타지스타라고 부르는- 선수 중의 하나가 될 겁니다. (투박해진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을 선수라는 의미)
레알 마드리드는 뛰어난 능력을 가진 모든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능력이 뛰어나지 않은 선수는 아무도 없죠. 모든 타입의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팀에게도 좋습니다.

매우 행복해 보입니다.
그렇습니다. 이런 팀에 온다는 것은 엄청난 꿈이었습니다. 지금 매 순간 행복합니다.

최근 2주 동안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을 텐데요.
2주요? 훨씬 더 됩니다. 몇 달은 묶여 있었을 겁니다. (웃음) 그러나 결국 모든 것에는 보상이 따른다고 믿습니다.

당신이 했던 말 때문에라도, 어쨌든 이제 런던에는 가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선수가 만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떠나는게 최선이라고 믿습니다.

AT 마드리드 팬들이 당신 때문에 곤란을 당했다고 생각합니까?
그들이 괴로워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것은 클럽들의 문제입니다. 클럽들이 최종 결정을 내리는 것이지요. AT 마드리드가 제게 해준 모든 것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진심으로요.

하지만 당신은 AT 마드리드와 뭔가를 계약하지 않았습니까?
아뇨, 아무 것도. 사람들은 많은 것을 캐내려 하지만, 실제로는 전 아무것도 확약한 바 없습니다.

경제적인 문제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던데요.
경제적인 문제는 절대 아닙니다. 정말로 그런 건 없습니다.

이번 시즌 임대 이후 레알 마드리드에 잔류하고 싶습니까?
분명히 저는 이 팀에 남고 싶습니다만, 지금은 그저 입을 다물고 좋은 경기를 펼쳐야만 합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스페인 국대 동료들과 얘기를 나눴습니까?
당연하죠. 카시야스, 세르히오 라모스, 라울, 살가도 등 모두와 얘기를 나눴습니다. 확실히 그들은 절 무척 반겨줬습니다.

19번이라는 번호가 맘에 드나요?
19라는 등번호가 맘에 듭니다. 하지만 번호가 그렇게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 출처: AS.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3

arrow_upward [Selección] 스페인, 유럽 선수권 예선에서 산뜻한 출발 外 arrow_downward 호베르투 카를로스, 레알 마드리드에서 10주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