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카펠로, 라인 포메이션과 움직임의 중요성을 강조

Elliot Lee 2006.08.10 10:58 조회 4,500
레알 마드리드의 코치인 카펠로가 다음 경기에서는 어떠한 실수도 원치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포지션닝 에러에 대해 집중하며 그 것이 고쳐지기를 원하며 화요일 저녁 훈련때 이 문제에 대해 집중 훈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다시 한번 라울은 오른쪽에서 칸나바로가 세르히오 라모스 옆에서 수비를 보았다.

카펠로는 챔피언은 그들만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서 이 것을 이번 달 말까지 완성시키겠다고 밝혔다. 그는 화요일 저녁 훈련에서 선수 개개인의 단점과 필요없는 부분에 대해서 말을 해주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가 패배한 경기에서 실제로 선수들이 포메이셔닝을 잘못 했다는 것을 선수들에게 보여주었다. 카펠로와 그의 코칭 스테프들은 이번 프리 시즌의 경기들 동안 가장 기본적인 측면을 완성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투어중 그는 선수들이 자신의 말을 이해 할 수있는 지에 가장 집중하고 있으며 오스트리아에서 있었던 것 처럼 4-4-2나 4-3-3에 좀더 집중하게 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그는 골키퍼가 수비진을 지휘(자리선정)해서 약간 앞으로 나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는 보통보다 미드필더와 공격진이 좀더 가까운 것을 원하고 있다.

지난 몇번간의 훈련을 미루워 보아 그라즈에서 처럼 라울이 오른쪽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보이며 카사노와 반 니스텔루이를 함께 플레이 하는 것을 원하고 있다. 칸나바로와 라모스는 중앙에 포진 될 것으로 보이며 하비 가르시아는 이번 투어 동안 에메르손과 함께 될 것으로 보인다. 

카펠로는 DC 유나이티드와의 경기를 시애틀에서 가질 예정이다. 이적후 겨우 5번의 훈련을 함께한 칸나바로의 데뷔도 많은 관심이 가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4

arrow_upward 카펠로 감독, AS 로마의 센터백 영입을 요청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다음 주 후라도 이적 재협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