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칸나바로: 나는 레알 마드리드와 승리하겠다

Elliot Lee 2006.07.23 12:58 조회 4,586 추천 2

“이제 내 마음의 일부가 마드리드에 있다.”

 

이번시즌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게 된 파비오 칸나바로가 스페인의 일간지 AS와 마르카지와의 인터뷰를 가졌다.

월드컵의 우승과 레알 마드리드와의 계약을 축하한다. 
고맙다. 나와 내 가족은 매우 행복하다. 매우 감격적이었지만 힘들었던 한해였다. 나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은 자부심으로 나를 채워 주었다.

언제 레알 마드리드에 올 것인가?
일정에 아무런 차질이 없을 경우 나는 화요일에 그 곳에 있을 것 읻 이다.

 

지금 이적으로 참을 수 없는가?
그렇지 않다. 나는 매우 차분하다. 레알 마드리드은 세계 최고의 선진 구단 중 하나이다. 이 곳은 정말 환상적인 도착지이다.

 

당신은 다시 카펠로와 함께 하게 될 것이다.
파비오는 거장이며 승리자이다.

 

당신은 그와 이미 호흡을 맞춘 적이 있다. 그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 하는가?
그는 많은 것을 요구 하지만 매우 공정한 감독이다. 우리는 서로를 매우 매우 잘안다. 그는 그가 나를 언제든지 쓸 수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레알에서의 새로운 모험에 대한 당신의 기대는?
지금 현재 이런 것에 대해 깊게 말하고 싶지는 않다. 나는 지금 휴가 중이고 이 기회를 통해서 휴식을 취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무 것도 공식적으로 서명된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나는 팬들이 이러한 점들을 이해해 줄 것이라고 믿는다.

당신은 세르히오 라모스와 짝을 지어 플레이 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나는 그뿐만이 아니라 카를로스, 살가도, 시싱요등과도 같이 플레이를 하게 된다. 그들은 매우 훌륭한 선수들이고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최선을 다하고 노력해서 내가 중요한 선수이라는 것을 입증 시켜보이겠다 새로운 이야기이지만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은 이루고야 만다. 이번 월드컵도 그랬다.

당신은 바르셀로나를 상대하게 되는 것이 두려운가?
그렇지 않다. 바르셀로나는 강하다. 그렇지만 나는 그들을 두려워 하지 않는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가 바르셀로나보다 못난 점이 없다고 확신한다.

어떤 타이틀을 원하는 가?
모두 다 원한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는 그들은 참여하는 모든 컵을 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승리자이고 나는 이기는 구단에 들어왔다. 그렇지만 승리는 무단한 노력에서 시작된다.

 

아직 챔피언스 리그 컵을 들어 본적이 없는데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가장 원하는 가?
물론이다, 챔피언스리그는 나와 레알 마드리드에게 매우 중요하다. 나는 최선을 다해 노력 할 것이다. 내가 레알 마드리드와 서명을 한다면 그 것은 내가 이 팀을 우승 시키기 위해서 이다.
 
라울과 호나우도 동료가 된다는 것은 어떠한가?

이러한 팀동료로 나는 매우 큰 자부심을 가지게 된다. 그들을 상대할 때 그들은 매우 위험한 선수들이었다. 그렇지만 이제 동료가 되었고 나는 그들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나는 라울 같은 주장을 만나서 매우 기쁘며 호나우도 같은 경우는 말을 안해도 모두가 그가 얼마나 훌륭한지를 알고 있다고 생각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1

arrow_upward <아스>, 카펠로의 베스트 일레븐을 예상 arrow_downward [Castilla] 솔다도, 오사수나에 임대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