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Castilla] 이스라엘 영입, 아드리안 마르틴 이적

MacCa 2006.07.19 00:21 조회 4,223

레알 베티스 발롬피에의 라이트윙 이스라엘 바스콘 히가토가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로 이적하는 것이 확정되었다. 호세 마누엘에 이어 이번 시즌 카스티야의 영입 2호 선수이며, 곧바로 카스티야의 전지훈련지인 아빌라로 합류할 예정이다.

한편 두 시즌전 라스 팔마스에서 카스티야로 이적해 이후 두 시즌간 팀의 왼쪽 공격을 책임진 아드리안 마르틴은 자유계약으로 레알 무르시아에 이적했다.

이스라엘
1987년 3월 16일 세비야에서 태어났다. 강한 힘과 빠른 스피드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베티스 최고의 유망주 중 한 명으로 이름을 알려왔다.

특히 베티스 A팀에 승격한 지난 시즌에는 프리메라 디비시온 여덟 경기에 출장했으며, 챔피언스 리그 무대도 밟은 바 있다.

호세 마누엘
1986년 10월 15일 코르도바 출생. 이번 시즌 카스티야의 영입 1호인 호세 마누엘은 이미 시즌 중반부터 자유계약으로 카스티야에 이적하는 것이 정해져 있었다.

코르도바 칸테라 출신의 포워드로 레프트윙도 소화가 가능하다. 또한 다재다능한 능력에 더해 골결정력도 갖추고 있다. 지난 시즌까지 코르도바에서 뛰었으며, 레알 마드리드의 파코 가르시아 스카우트의 추천이 있었다.

방출 종합
아드리안 마르틴 → 무르시아
바랄 → 스포르팅 히혼
코베뇨 → 세비야
호사 → 폰페라디나
오스카르 → 엘체
포르투갈  → 라싱 산탄데르 (감독)
(모두 자유 계약으로 이적)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EURO U19] 스페인 5-3 터키: 마타 해트트릭 arrow_downward 훈련 소식: 오스트리아 전지훈련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