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06/07 시즌, 새로운 레알 마드리드의 시작

MacCa 2006.07.12 06:06 조회 4,996 추천 1

레알 마드리드는 7월 12일 오늘 부터 프레시즌 훈련을 시작하며 많은 기대 속에 새로운 시즌,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시작한다. 훈련에는 월드컵에 출전하지 않은 선수,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의 카시야, 코디나, 데 라 레드, 아르벨로아, 후라도, 발보아, 솔다도가 참가한다.

훈련 시작에 앞서 먼저 라몬 칼데론 회장, 페쟈 미야토비치 스포츠 부장, 파비오 카펠로 감독과 이탈로 갈비아티 어시스턴트 코치, 토니 그란데 부 어시스턴트 코치, 마시모 네리 피지컬 트레이너, 프랑코 탄크레디 골키퍼 코치의 선수들에 대한 소개 인사가 있을 예정이다. 특히 어제 비센테 델 보스케 감독 시대 어시스턴트 코치를 맡았던 토니 그란데가 부 어시스턴트 코치로 복귀했다.

훈련에 소집된 선수들은 오전 10시까지 훈련장에 집합해야 한다. 수요일부터 다음 주 일요일까지 모든 훈련은 10시부터 시작된다. 월드컵에 출전한 선수는 타클럽에서 영입되는 선수들과 함께 차례차례 팀에 복귀할 예정이다. 카펠로 감독은 앞으로 며칠 간 몇몇 카스티야 선수의 A팀 승격 또는 방출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프레시즌의 2막은 오스트리아 이르드닝에서 갖게 되는 전지훈련이다. 그 후 레알 마드리드는 미국에서 두 번의 친선 경기를 예정하고 있다. 첫 번째 경기는 유타주의 솔트레이크시티, 두 번째 경기는 미정이다. 칠레에서 갖기로 했던 친선 경기는 카펠로 감독의 요청으로 취소되었다. 이후 레알 마드리드는 스페인 국내에서 벌어지는 친선 컵 대회에 참가하며 프레시즌을 마감하게 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Castilla] 카펠로 감독, 이르드닝 합숙에 카스티야 선수 8명 소집 arrow_downward 칼데론: 8월 3일까지 새로운 6~7명의 선수들을 영입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