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Castilla] 알제리 미드필더 아이사, 입단 테스트 예정

MacCa 2006.05.26 01:48 조회 4,150
레알 마드리드 팬들에게는 프랑스 국가 대표 지네딘 지단의 출신지로 알려진 알제리의 한 젊은 미드필더가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의 훈련에 합류하게 되었다. 일주일의 짧은 기간이지만 훈련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다면 레알 마드리드의 유니폼을 입을지도 모르는, 입단 테스트와 같은 샘이다.

그 이름은 라즈하르 하지 아이사(22)로, 이미 알제리 언론에서는 지단이 손꼽는 유망주로 알려진 선수다. 특히 이번 테스트도 평소 알제리 축구에 관심이 많은 지단의 추천에 의한 것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지단의 추천을 받은 에밀리오 부트라게뇨 부회장은 아이사의 소속팀 ES 세티프 측에 요청서를 송부했으며, 스페인 스포츠 일간지 <아스>가 확인한 것에 따르면 ES 세티프 측이 이같은 요청을 받아들였다고 한다.

아이사는 지난 해 알제리 국내 최우수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이번 시즌에 들어 주목을 받기 시작한 젊은 미드필더로, 피보테부터 메디아푼타까지 소화가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다. 어린 시절부터 고향 팀인 바트나에서 뛰다가 몇 개월 전에 ES 세티프에 입단했다. 또한 3개월 전에는 알제리 대표로 데뷔하는 등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4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8월 12일 미국 솔트레이크시티로 arrow_downward 세르히오 라모스: 세스크는 레알 마드리드에 어울리는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