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세르히오 라모스: 2위는 아주 나쁘지만은 않다.

Elliot Lee 2006.04.21 05:28 조회 4,922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인 스페인의 세르히오 라모스는 레알 마드리드가 근 3년간 무관에 그쳤다는 것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말했고 이번 시즌을 2위로 마무리한다는 것은 여러 사람들의 생각과는 달리 최악의 상황이라고 볼 수는 없다고 말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내년 시즌에 지난 3년간 놓쳐 버린 우승컵과 타이틀들을 다시 가져오겠다고 말했다. 또한 2위자리를 노리는 구단들이 그렇게 생각보다 호락호락한 팀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2위 자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2위로 시즌을 마무리한다는 것은 이번 시즌에 우리가 차지할 수있는 가장 높은 위치로 매우 중요할 뿐만 아니라 다음시즌을 위해서도 중요하다. 2위 자리는 많은 사람들의 생각과는 달리 그렇게 나쁜 자리가 아니다. 우리는 다음 시즌 리그 2위가 아닌 다른 것들을 노릴 것이다."

   헤타페전 이후 레알 마드리드는 6경기에서 5번의 무승부를 거두었다. 라모스는 자신들이 최선을 다함에도 2위 자리를 발렌시아와 힘들게 경쟁해야한다는 사실을 이해 할 수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잘알고 있다. 그리고 필드에 나갔을 때 그 것은 더욱 크게 작용한다. 우리는 최대한 빨리 그 기대에 부응할 것이다."

   "개인 적으로 스페인 팀인 비야레알이 다른 국가의 팀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 했으면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호르헤 발다노: 페레즈의 가장 큰 실수는 갈렉티코 였다. arrow_downward 세르히오 라모스: 선수들은 서로를 보살피고 있으며, 하나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