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카시야스와 호나우딩유, 현대자동차 CM에 공동출연

M.Salgado 2006.04.07 14:25 조회 5,169
레알 마드리드의 카시야스와 바르셀로나의 호나우딩유는 목요일 마드리드시내의 호텔 에스페리아에서 열린 현대자동차의 CM의 프레젠테이션에 나왔습니다.  에피소드는 호나우딩유와 카시야스의 PK에 관한 토크.  「왜 PK때 반대로 움직였어?」라는 호나우딩유의 질문에 대해서 카시야스는 웃으면서 설명. 「CM을 촬영한 숲안에서 우리들은 몇 번이나 PK대결을 했습니다. 어느 쪽으로 찰지 물어보던 일에 대해서요.」

호나우딩유는 벤피카전에서 PK를 성공시키지못한일을 설명했습니다. 「저는 언제나 키퍼가 움직이는 순간을 기다리고 있는거에요.  키퍼가 움직이는 방향에 반대로, 움직이지않을땐 언제나 오른쪽으로 차는거죠.  넣을거라 확신하고 있었는데 못 넣으니까 화가나버렸어요.  왼쪽으로 움직였는데…….」(지난 주 토요일 더비에서는 카시야스가 왼쪽으로 움직여 호나우딩유가 오른쪽으로 슛, 벤피카전에서는 모레토가 왼쪽으로 점프해 호나우딩유의 PK를 클리어)

독일 월드컵의 기간중, 스패인국내에서의 현대의 이미지캐릭터를 맡는 양선수는, 악수한 후에 퇴장, -리그 우승은 아직도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하는 의견으로 일치하고 있었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Castilla] 데 라 레드: 칸테라등을 좀 더 전력으로 한다고 생각했다 arrow_downward 영화 \'레알\' DVD 출시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