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호베르투 카를로스, 벤피카에 바르샤 타도를 위한 어드바이스

무적함대 2006.03.27 11:06 조회 5,504
레알 마드리드의 DF 호베르투 카를로스는 포르투갈의 일간지 '아 볼라'의 인터부에 답해, 챔피언스 리그 준준결승에서 벤피카가 FC 바르셀로나를 꺽기 위해서는 28일의 홈, 라 루스에서의 1차전에서 1점 또는 2점을 지켜내 이겨야만 한다고 말했다.

"(바르샤를 꺽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 준결승 진출을 위해서는, 벤피카는 라 루스에서 1-0 또는 2-0으로 이겨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5일의 캄프 누에서의 2차전에서 이기는 것은 어렵다"고 호베르투 카를로스는 말했다.

호베르토 카를로스는 또한, "벤피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나 리버풀을 물리치고 준준결승까지 온 것은 그만큼의 힘이 있기 때문. 바르샤에게는 호나우딩요나 에투, 데코와 같은 얼마든지 경기를 뒤집을 만한 선수가 있다. 하지만 벤피카에도 좋은 선수가 모여 있다"고 이었다.

그리고 호베르투 카를로스는 같은 브라질인으로 벤피카의 왼쪽 사이드백인 레오(레오나르도 로렌소)에게 스피드를 살려 바르샤의 FW 루도빅 지울리를 마크하도록 어드바이스했다. "지울리에게 뒷공간을 내주면 끝장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가장 그의 특기이기 때문이다"라고 호베르투 카를로스는 말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데포르티보전 밥티스타, 구티와 함께 ‘해피 콤비’ arrow_downward [Official] 레알 마드리드, 감독 영입설을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