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우드게이트, 부상 악몽 언제 끝날까

MacCa 2006.03.26 02:21 조회 4,803
얼마 전 파블로 가르시아와 함께 볼을 사용하는 훈련을 시작한 우드게이트가 이번 데포르티보전 소집 선수 명단에서 부상 때문에 제외되었으며, 또한 피치에서의 훈련이 아닌 실내 체육관 훈련을 받게 되었다. 이 같은 상황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공식 웹사이트는 현재 우드게이트에 대한 자세한 부상 경과는 밝히지 않은 채 “앞으로 한 주간의 상태를 확인해봐야 한다”라는 불확실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

물론 신뢰도면에서 클럽의 공식 웹사이트와 비교할 곳은 없지만, 스페인 스포츠 일간지 <아스>는 ‘우드게이트 부상 재발, 담당 의사는 포기’라는 제목으로 좀 더 구체적인 기사를 보도했다.

<아스>가 보도한 기사 내용에 따르면, 데포르티보전에 복귀할 예정이었던 우드게이트가 갑작스런 등부상으로 결장하게 되어 부상 스토리가 계속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여러 차례 부상을 당한 전적 때문에 언제 뛸 수 있는지, 일주일이 걸리는지 이주일이 걸리는지, 뛸 수 없는지 아무도 알 수 없는 모습이라는 내용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아스>는 우드게이트를 전담하던 레알 마드리드 의료팀의 의사는 이미 포기한 상태이며, 따라서 레알 마드리드는 우드게이트를 외부 의사에게 맡기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앞으로 우드게이트의 복귀를 도울 의사는 전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의 친한 친구인 헤수스 올모로 결정되었으며, 심장학의 권위자인 헤로니모 파레의 추천이 있었다는 후문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Cantera] 레알 마드리드 후베닐 A, \'리가 캄페온!\' arrow_downward 밥티스타, 팀의 난점을 언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