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베컴·가르시아·우드게이트, 조만간 복귀

MacCa 2006.03.15 19:55 조회 4,852
레알 마드리드 공식 웹사이트의 뉴스에 따르면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베컴, 파블로 가르시아, 우드게이트가 곧 팀에 복귀할 것이라고 한다.

먼저 베컴은 부상이 완치되어 복귀는 시간문제로 오는 수요일 전체 훈련부터 돌아올 예정이다. 오른쪽 허벅지 근육에 부상을 입은 베컴은 누구보다 열심히 재활 훈련에 노력해왔다. 화요일 훈련에서는 파블로 가르시아와 함께 힘든 수준의 달리기 훈련을 소화했고, 이후에는 산 마르틴 트레이너와 함께 실내 체육관에서 의료팀이 계획한 훈련을 계속했다.

파블로 가르시아는 주말경에 개인 훈련을 끝내고 다시 전체 훈련에 참가할 전망이다. 현재 피치와 실내 체육관에서 복귀를 위한 훈련을 계속하고 있다. 복귀가 가까울 만큼 힘든 수준의 훈련을 소화하고 있지만 아직 약간의 시간이 더 필요한 모습이다. 발데베바스에서 재활에 힘쓰고 있는 파블로 가르시아는 산 마메스에서 부상을 당한지 두 달이 지났고, 곧 완쾌 판정을 받을 전망이다.

우드게이트는 산타이고 로사노 피지컬 코치의 관리 하에 유산소 운동에 기초를 둔 힘든 훈련을 소화하고 있다. 파블로 가르시아와 비슷한 상황으로 주말에 있을 전체 훈련에 복귀할 것 같다. 물론 의료팀의 의견과 신중함이 필요하지만 가장 최근의 훈련을 본 바로는 그렇다.

이변이 없는 한 로페스 카로 감독은 가까운 시일 내로 부상자 없이 모든 선수를 전력으로 가지게 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시즌의 남은 일정동안 부상에서 복귀한 선수들이 얼마만큼 팀에 힘을 실어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세르히오 아구에로, 레알 마드리드의 보강 리스트에 arrow_downward 디아라의 에이전트, 레알행 가능성을 암시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