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카시야스: 우리는 베르나베우의 영혼을 불러 내고 있다.

Elliot Lee 2006.02.11 14:07 조회 5,336
  레알 마드리드의 골키퍼 이케르 카시야스가 레알 사라고사와의 코파 델 레이 경기의 6-1 대패를 겪은 후 자신의 생각을 realmadrid.com를 통해 나타냈다.
  
   "사라고사는 매우 강했다. 6-1로 지는 것은 받아 들이기 매우 힘든 결과였다. 우리는 이 경기를 위해 매우 열심히 했지만 그 날의 우리의 날이 아니였다."

    "나는 내가 공식 경기에서 6점을 마지막으로 내주었는지 기억하지 못한다. 우리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팬들이 와서 우리를 응원해주었으면 한다. 레알 사라고사와의 이번 경기는 사라고사에게 행운이 함께했고 반면 우리는 제대로 된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

  "우리는 다음 경기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이다."

   밥티스타와 라모스 또한 사라고사와의 경기 후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우리는 결과를 받아들이고 이제는 우리가 해야 할 것을 준비해야된다. 우리 모두가 매우 화가 나있었다. 6골을 내주었다는 것은 매우 받아들이기 싫은 사실이다. 그렇지만 우리는 이번 기회를 통해 2차전에서 더 좋은 성적을 낼수 있을 것 이다.

   "나는 내가 뛰는 팀에서 이렇게 많은 골을 내주어 본 적이없다. 이것은 매우 화가 나는 일이고 팀의 상승세에 큰 뒷걸음 이다. 우리는 이미 한 번 비참한 모습을 보였고 이것을 통해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어야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애슬레틱 빌바오전 인터뷰: 로페스 카로, 라울 브라보, 구티 arrow_downward 베컴: 난 레알에 남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