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카싸노: 팀은 목표하는 곳으로 나가고 있다

MacCa 2006.02.03 10:24 조회 5,510
레알 마드리드의 이탈리아 출신 공격수 안토니오 카싸노가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 후 첫 한 달을 맞았다. 어제 레알 마드리드 공식 웹사이트와 인터뷰를 가진 카싸노는 목표 달성을 위해 개인이나 팀으로나 좋은 상태를 지켜갈 수 있다고 확신하는 모습이었다.

"12월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과체중 상태로 레알 마드리드에 왔다. 하지만 몸은 완성되고 있다. 현재는 매일 훈련을 하며 몸을 만들고 있는 상황이다. 훈련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되었고, 피치에서도 동료 선수들과 협력하게 되었다."

"팀은 상승세에 있다. 나와 같이 좋아지고 있는 것이다. 목표로 하는 곳으로 나가고 있다. 경기에서 서로를 도우며 현재 상태를 유지한다면, 목표 달성에 가까워지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일이다."

또한 후안 라몬 로페스 감독은 '겸허하고 꼼꼼한 인물'이라고 평가했고, 팬들의 예상치못한 환영에 매우 감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로페스 카로 감독은 매일 축구라든지 훈련을 생각하며 팀의 향상에 전념하는 사람이다. 인격적으로도 훌륭한 감독이다."

"입단식은 매우 인상적이었다. 매우 만족하고 있다. 내가 가진 최고의 플레이로 골을 넣어 신뢰를 되찾는 것만 생각하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프리뷰] 對 에스파뇰: 로니·파블로·미첼, 우리 복귀한다 ① arrow_downward 2월 3일 훈련 소식: 에스파뇰전을 대비해 전체 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