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에체베리 영입을 노리는 레알 마드리드

Ruud Moon 2023.11.26 12:44 조회 4,763 추천 1


레알 마드리드가 2024년 그들의 공격에 힘을 더해줄 여러가지 선택지를 찾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오랜 기간 이어진 킬리안 음바페에 대한 영입 시도 끝에, 음바페는 자유계약 선수로 파리 생 제르망을 떠날 준비를 하는 것으로 보이며 그에 따라 레알 마드리드도 손에 여러장의 카드를 쥐고 고민하고 있다. 

음바페는 아직도 최고 전성기를 향해 달려가는 중이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이와 함께 더 먼 앞날을 바라보며 10년의 미래를 위한 프로젝트 준비에 한창이다.

디아리오 스포츠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피파 U17 월드컵에 다수의 스카우터들을 파견했고 그들은 리버 플레이트 소속의 떠오르는 스타인 클라우디오 에체베리를 찾았다고 한다.

에체베리는 브라질과의 8강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면서 3-0 아르헨티나의 승리를 가져왔다. 그는 17세의 어린 나이지만 이미 2023년 리버 플레이트 1군으로 월반한 상태다.

에체베리의 이적료는 20M 유로로 평가 받고 있으나, 곧 해당 평가는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레알 마드리드는 맨체스터 시티, 파리 생 제르망과 영입 경쟁을 할 것으로 보인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

arrow_upward 안첼로티 재계약에 무게.. 1+1 arrow_downward 구단, 1월 보강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