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디 스테파노 명예 회장의 크리스마스 메시지, \'건강, 행복, 승리\'

MacCa 2005.12.22 23:48 조회 6,370
레알 마드리드의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 회장이 레알 마드리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보냈다. 레알 마드리드의 전설이자 레알 마드리드 베테라노스 연맹의 회장을 맡고 있기도 한 디 스테파노는 레알 마드리드 팬들에 대한 애정을 밝히며, 과거와 현재의 클럽에 대해 말했다.


먼저 팬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우리 레알 마드리드 관계자는 보다 많은 승리와 우승컵을 바라고 있습니다만, 그것이 항상 가능할 수는 없습니다. 어떤 때에는 좋은 플레이를 해도 또 다른 때는 나쁜 플레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정반대의 것도 있기 마련입니다. 그것은 축구가 시작되었을 때부터 계속된 일입니다.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를 통해 팬 여러분의 성원에 대해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 선수들을 도와달라고 간청합니다. 앞으로 더 전진하기 위해 우리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 싸우려하고 있는 것은 틀림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팀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는 큰 기대도 갖고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내년에도 실현되지 못한다면, 그 다음 해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오랜 세월 레알 마드리드에 있었습니다. 리가 우승컵을 차지하는데 3년 이상이 소요되었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우리 베테라노스들도 팀이 더욱 전진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팬 여러분의 큰 애정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팬 여러분의 애정이 우리의 명성 이상의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즌을 통해 티켓을 구입하는 등 팬 여러분의 금전적인 부담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팬 여러분의 만족도를 높이고 상대팀에 대한 투지를 보여드릴 필요가 있다고 느낍니다.

제가 축구 선수였던 시절에도 어떤 선수가 좋지 못한 플레이를 하면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비단 선수뿐만이 아니라 감독에 대해서도, 베르나베우 회장에 대해서도, 심지어는 도구 관리인에 대해서도 비판이 존재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일은 어느 시대에나 마찬가지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팀이 회장이나 이사회의 지원에 배반하지 않았다고 말해왔습니다. 우리 선수들이 아직 어리지만 베르나베우의 요구가 높은 팬들도 이 어려운 상황에서는 팀의 편에 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로 홈에서 2번 연속해 코파 데 에스파냐 결승전에서 패했습니다.(1960, 1961) 하지만 그 후 세비야를 꺾어 우승할 수 있었습니다.(1962) 그리고 내 경력에서 유일한 코파 우승컵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치명적이었던 것은 같은 해 챔피언스클럽컵 결승에서 벤피카에 패했던 일이었습니다.(1962) 결국 인생에서나 축구에서나 항상 빛나고 있는 것은 돈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이런 역경일 때야말로 선수들을 응원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편 이 기회를 빌어 베테라노스 연맹의 회장으로 일하는 것에 한 말씀드립니다. 우리 연맹은 상황에 따라 적절히 선수의 미망인이나 베테라노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베테라노스로 구성된 팀이 자금을 확보하는 목적으로 국내의 각 주나 해외에서 경기를 갖고 있으며, 어디를 방문해도 훌륭한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연맹을 대표해 2006년에도 여러분의 만수무강과 다복,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어떤 때라도 챔피언을 목표로 하는 팀입니다. 우리 헌신적인 팬들의 꿈, 기쁨, 그리고 서포트가 있다면 선수들은 반드시 우리를 만족시켜 줄 것입니다.

친구들이여, 크리스마스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호빙유의 에이전트 리베이루: 호빙유의 유일한 문제는 적응 뿐 arrow_downward 레알의 승리는 언제쯤? 라싱전도 골 결정력 부족으로 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