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뤼디거 영입을 원하는 안첼로티 감독

Ruud Moon 2022.04.23 15:29 조회 2,226 추천 3


첼시의 안토니오 뤼디거는 또 한번 레알 마드리드의 여름 이적시장 레이더에 포착되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29세가 가까운 이 수비수를 계속해서 지켜봐왔지만, 주급협상에 있어서 의견차를 좁히지 못해왔다.


그러나 뤼디거의 에이전트가 최근 주급을 낮추겠다는 제안을 하면서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이 진전되는 것이 아닌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카를로 안첼로티는 플로렌티노 페레스와 지난 금요일 미팅에서 현 스쿼드 강화를 요청했는데, 이번 시즌 전체 동안 선수들은 아주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분명 강화해야 하는 포지션이 존재한다는 의사를 밝힌 것이다.


안첼로티 감독이 요청한 선수들 중 하나는 오는 6월 30일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고, 스탬포드 브릿지에서의 주급과 관련된 문제로 이번 여름 떠날 것이 가장 유력한 첼시의 수비수다.


안첼로티는 뤼디거를 중앙 수비수로 기용할 수 있다는 것은 현 스쿼드에서 향상을 불러올 수 있다는 생각이다.


또한 뤼디거의 영입은 다비드 알라바로 하여금 왼쪽 풀백으로 포지션 변경을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에 페를랑 멘디와 마르셀루라는 부상이력이 많은 두 선수를 대체할 수 있게 해준다.



직전시즌 유럽 챔피언의 핵심 선수 영입

레알 마드리드는 35번째 라 리가 우승에 이제 단 한 발을 앞두고 있고, 맨체스터 시티와의 챔피언스 리그 4강전을 앞두고 있는 상태지만, 그들의 한쪽 눈은 다음 시즌을 향해 있다.


뤼디거는 이번 시즌 47경기에 출전했고, 그 중 두 경기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였다. 첫 경기에서는 기대 이하의 모습을 보여줬고, 두 번째 경기에서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득점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뤼디거의 첼시에서의 계약 만료는 다가오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가 이번 여름 뤼디거의 서명을 계약서에 받아낼 수 있을지 그 여부가 주목된다.


원문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아르벨로아, 후베닐A 차기 감독 예상 arrow_downward 음바페의 가족들, 다음 주 레알 마드리드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