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음바페의 가족들, 다음 주 레알 마드리드 방문

Ruud Moon 2022.04.23 15:18 조회 2,139 추천 3


킬리안 음바페의 가족들은 다음 주 레알 마드리드 수뇌부와 만나기 위해 스페인 마드리드를 방문한다.


오는 6월 30일 기존 계약이 만료되는 이 파리 생 제르망의 공격수는 계속해서 로스 블랑코스와 강하게 연결되어 왔다.


RMC 스포츠에 따르면 이번 회담에서는 올 여름 계약을 앞두고 음바페의 초상권에 관한 구체적 사안을 다룰 것이라고 한다.


파리 생 제르망의 최종 재계약 시도

읍바페의 어머니 파이자 라마리는 이번 주 도하에서 파리 생 제르망의 회장 나세르 알 켈라이피와 수차례 미팅을 가졌고 파리 생 제르망은 음바페를 설득하기 위해서 새로운 계약을 제안했으며 RMC 스포츠에 따르면 음바페의 가족들은 이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그러나 음바페의 가족들은 양측 구단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어하고, 그 의견들을 가지고 23세의 음바페가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길 원한다.


레알 마드리드가 자신의 드림팀이라고 밝힌 이 선수를 영입하는 것에 레알 마드리드는 자신있어하는 모습이다.


음바페는 이적과 관련하여 최근 몇달간 모호한 입장을 밝혀왔는데, 파리 생 제르망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도 했지만 가장 최근에는 재계약의 문이 열려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다.


원문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뤼디거 영입을 원하는 안첼로티 감독 arrow_downward 발베르데, 라 리가 100경기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