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안첼로티, 사비 에르난데스 감독은 인상적이다

Ruud Moon 2022.03.20 17:04 조회 2,734 추천 2

 

월요일 새벽 엘 클라시코에서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사비 에르난데스 신임감독을 만나게 된다. 베테랑 안첼로티 감독은 사비 감독이 바르셀로나에서 이루고 있는 것들이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한판 승부를 앞두고, 기자들은 안첼로티 감독에게 젊은 감독 아래에서 바르셀로나가 얼마나 바뀌었는지 물었다.

 

바르셀로나의 정체성(아이덴티티)은 절대 변하지 않습니다. 자신들만의 확고한 스타일이 있죠.”

사비는 그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감독이고, 그의 지휘아래 팀은 많은 성장을 이뤘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완성된 팀이고 좋은 경기를 펼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그들이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비 감독과 바르셀로나 특유의 스타일에 대한 안첼로티 감독의 찬사에도 불구하고, 안첼로티 감독은 자신이 지휘하는 팀이 하나의 스타일을 갖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제 소견으로 축구라는 것은 결코 하나의 스타일에 한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지휘하는 팀이 다양한 정체성을 가졌으면 합니다. 전 늘 제 선수들이 편안하게 느낄 다양한 스타일들을 시도합니다.”

 

엘 클라시코에 결장하는 벤제마

 

벤제마는 우리 스쿼드에서 엄청나게 중요한 선수이고, 그가 없으니 어떻게 해결할지 그 대안을 찾아야 합니다

저는 그 대안을 정했지만, 오늘 공개하진 않겠습니다

우리에겐 베일, 마리아노, 요비치, 이스코, 호드리구라는 옵션이 있죠

수많은 옵션 중에서 이번 경기에 최고라 생각되는 옵션을 골랐습니다

 

벤제마의 부상, 국가대표 차출 기간


벤제마의 부상 시점은 우리에겐 다행인 시기입니다. 2주간의 국가대표 차출 기간이 다가오고, 그 기간동안 그는 회복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는 더 강해져서 돌아올겁니다

 

원문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안첼로티 “팬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arrow_downward [UCL] 8강, 첼시와 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