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곤살로: 처음부터 가속 페달 밟고 시작

공홈 2026.02.15 07:40 조회 0

"트렌트 는 엄청난 자질을 가진 선수이고, 그가 나에게 준 달콤한 패스는 놓치기 매우 어려웠다"라고 첫 골의 주인공이 말했다.

곤살로는 그의 골로 레알 마드리드베르나베우에서 레알 소시에다드를 상대로 대승을 거두는 문을 열었다. 유소년 출신 선수는 승리에 대해 언급했다: "전반적으로 팀 전체에게 매우 긍정적인 경기였다. 압도적인 결과와 함께,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는 승점 3점을 받을 자격이 있었다. 우리는 레알 소시에다드가 지난 9경기에서 패배하지 않고 매우 좋은 흐름을 타고 있었고,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며 상황이 전혀 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우리는 처음부터 가속 페달을 밟고 시작했고, 가능한 한 많은 골을 넣고 그렇게 승점 3점을 가져가기 위해 멈추고 싶지 않았다."

"나는 골을 넣었고, 골대 앞에서 한 번 막혔지만 아주 명백한 기회도 놓쳤다. 오늘은 그것들을 넣지 못했지만 다음을 위해 아껴둔다. 나는 매우 기쁘고 이 유니폼을 입고 더 많은 골을 추가하기를 바란다."

트렌트의 어시스트**
"우리 모두 트렌트는 엄청난 자질을 가진 선수라는 것을 안다. 그는 항상 팀을 돕고, 오늘 그가 나에게 준 달콤한 패스는 놓치기 매우 어려웠다."

"우리는 그것이 가진 중요성을 안다. 우리에게 최선을 다할 것을 요구하는 엠블럼이다. 그리고 우리는 항상 그랬듯이 모든 경기에 임할 것이다. 엄청난 열정과 야망을 가지고 각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가려고 노력할 것이다."


원문 보기 (Real Madrid)

format_list_bulleted

댓글 0

arrow_upward 세스테로: 언젠가 베르나베우에서 뛰는 꿈 arrow_downward 아르벨로아: 베르나베우의 즐거움이 좋은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