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세스테로: 언젠가 베르나베우에서 뛰는 꿈

공홈 2026.02.15 08:40 조회 0

"아르벨로아가 나에게 나 자신이 되고, 자신감을 가지며, 내 축구를 하라고 말한다"고 그는 우리 경기장에서 첫 경기를 치른 후 말했다.

호르헤 세스테로는 79분에 추아메니를 대신하여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베르나베우에서 처음으로 뛰었다. 감격한 유소년 선수는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가 끝난 후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아이이다. 나는 사람이 뛸 수 있는 최고의 경기장에서 뛰었다. 매우 행복하고 계속해서 노력하고 기여할 것이다. 나는 나가서 처음으로 경기장을 밟고 싶었다. 아르벨로아가 나에게 주는 신뢰에 감사한다. 그는 나에게 나 자신이 되고, 자신감을 가지며, 내 축구를 하라고 말한다"고 말했다.

"클럽에서는 우리를 100% 돌보고 매일 우리를 주시한다. 우리 모두는 언젠가 베르나베우에서 뛰는 것을 꿈꾸며, 노력과 수고로 보상이 찾아온다."

레알 소시에다드전 대승
"우리는 레알 소시에다드가 경기를 매우 어렵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완벽한 경기를 펼쳤고 우리는 승점 3점을 얻을 수 있었다."


원문 보기 (Real Madrid)

format_list_bulleted

댓글 0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의 레알 소시에다드전 승리 후 마놀로 라마의 결론: 아르벨로아가 그것을 분명히 알기 시작한 것 arrow_downward 곤살로: 처음부터 가속 페달 밟고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