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음바페: 유니폼으로 입 가리고 비니시우스에게 원숭이라고 다섯 번 말했다

흰둥이 숏뉴스 2026.02.18 07:30 조회 19

"벤피카와 그들의 감독에게 최대한의 존경심을 가지고 있지만, 이 선수는 더 이상 챔피언스리그에서 뛸 자격이 없다"고 우리 공격수가 말했다.

킬리안 음바페레알 마드리드가 벤피카를 상대로 승리한 후 언론과 만났다. 공격수는 비니 주니어의 골 이후 일어난 일을 설명했다: "비니시우스가 골을 넣고 춤을 추러 갔다. 사람들이 그에게 야유했는데, 그것은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다. 그 후 벤피카 선수들과 긴장감이 있었는데, 이것은 챔피언스리그이고 사람들이 그들의 팬들을 위해 이기고 싶어 하기 때문에 정상적인 일이며, 이것 또한 일어날 수 있다. 그 후, 벤피카의 25번 선수는 (나는 그의 이름을 말하고 싶지 않다, 그는 그럴 자격이 없다) 그에게 나쁜 말을 하기 시작했다. 용납되지 않지만, 일어났고 앞으로도 일어날 것이다. 하지만 그 후 그는 자신의 유니폼을 들어 올려 비니가 원숭이라고 다섯 번 말했는데, 나는 그것을 들었다. 벤피카 선수들 중에도 그것을 들은 사람이 있다. 그리고 이 시점 이후로 보인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

"침착하게 설명해야 하며, 일반적인 방식으로 말해서는 안 된다. 나는 포르투갈에 여러 번 왔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으며, 이런 종류의 일에서는 명확하게 말하는 것이 중요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은 사람들도 있다. 분명히 7만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팀을 응원하고 싶어 했다. 벤피카와 그들의 감독에게 최대한의 존경심을 가지고 있지만, 이 선수는 더 이상 챔피언스리그에서 뛸 자격이 없다. 나는 이 대회가 모든 사람들과 아이들에게 많은 기대를 준다고 생각한다. 만약 우리가 이런 종류의 일들을 그냥 지나치게 둔다면, 축구의 모든 가치는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우리가 믿는 모든 것도 아무런 의미가 없어진다. 무언가를 해야 한다."

무관용
"내가 말하고 싶은 첫 번째는 우리가 챔피언스리그에 있다는 것이다. 세계 최고의 카메라들이 있다. 그가 우리의 반응을 보았을 때 그의 얼굴을 보라. 우리는 이런 종류의 일들을 그냥 지나치게 두어서는 안 된다. 그 후 나는 비니와 함께 갔는데, 그는 더 이상 뛰고 싶어 하지 않았기 때문이며, 내가 모나코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말했듯이 우리는 이런 종류의 일에서 그를 혼자 두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단결하고 우리 편을 옹호해야 한다.

비니를 옹호하다
"우리는 벤피카 사람들과도 이야기했지만, 그들은 듣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그들에게 화를 낼 수 없으며, 그런 일이 일어날 때 의견을 갖기 어렵다. 와서 벤피카 스태프가 우리를 옹호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은 불공평할 것이다. 하지만 가까이 있던 사람들은 무언가를 해야 했다. 무리뉴는 상황을 진정시키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려고 노력했다. 수요일에 우리는 세계 최고의 경기장인 베르나베우에서 경기를 할 것이고, 모든 마드리디스타와 모든 사람들에게 기대를 줄 것이지만, 이 선수는 뛰어서는 안 된다. 그는 그럴 자격이 없다."

모욕
"그는 그것을 다섯 번 말했다. 나는 가능한 한 명확하게 말하며, 내가 생각하는 것을 말하고 내가 들은 것은 아주 잘 들었다.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상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침착하게 설명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리뉴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했다. 그는 나에게 이런 종류의 일들을 결코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조세 무리뉴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고, 이제는 훨씬 더 그렇다. 왜냐하면 그가 가치를 지닌 감독이며 이런 종류의 일들을 그냥 지나치게 두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경기 후 비니 주니어는 어땠나?
"나는 라커룸에서 비니 옆에 있었다. 그가 이런 종류의 경우를 겪는 것은 처음이 아니다. 쉬운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 때문에 매우 마음이 아프다. 사람들이 그가 너무 많이 말하고 도발한다고 말한다. 비니가 그의 경력에서 도발한 적이 있는가? 가능할 수 있다. 그의 경력에서 나쁜 짓을 한 적이 있는가? 가능할 수 있다. 하지만 그는 결코 이런 종류의 일들을 받을 자격이 없다. 나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으며, 이런 종류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는 인간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없다


원문 보기 (Real Madrid)

format_list_bulleted

댓글 0

arrow_upward 발베르데: 일어난 일은 유감, 비니시우스를 돕고 지지할 것 arrow_downward 아르벨로아: 축구장에서 이런 일 발생 용납 불가